본죽의 중국시장 점유율 확대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18 / 2019.12.24
- 4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경영학과는 아니지만 경영학과에서 잘했다고 소문난 자료입니다.ㅋ
- 목차
-
1. 본죽의 소개와 현재
2. 중국 본죽의 현재
3. 중국 내 한국기업 & 본죽의 해외 성공사례
4. 중국 본죽의 문제점 및 개선책
5. 조원별 소감
- 본문내용
-
본죽의 SWOT분석 입니다.
먼저 강점으로는 죽은 슬로우 푸드로 건강을 생각한 웰빙식품 입니다.
27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서 사람들이 자신의 입맛에 맞는 죽을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죽은 우리 나라 국민 남녀노소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음식이므로 연령에 구애받지 않습니다.
설문조사를 통해 “죽”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라는 문항에서 본죽의 비중이 가장 높았습니다. 이로써 높은인지도를 알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약점입니다. 죽은 금방 불어버리는 특성이 약점입니다. 또 본죽 내의 체인점의 급증으로 상권범위가 좁아지고 내부경쟁이 증가할 수 있다는 약점이 있습니다.
기획요인입니다. 생활의 질 향상으로 웰빙이라는 생활 문화가 붐처럼 일어나면서 죽에 대한 수요가 창출됩니다. 또한 소비자의 욕구가 다양 해 지면서, 다양한 음식의 맛을 보고싶어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 참고문헌
- 본죽홈페이지, 죽이야기홈페이지, 한국경제, 세계일보, 외식산업의 구조와 전망(1999), 꿈꾸는죽장수(200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