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영] 이지젯 easyJet 경영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10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easyJet 기업소개
2. 성공요인& 성공전략
3. 문제점& 해결방안
- 본문내용
-
기업소개
- 영국계 그리스인 스텔리오스 하지(Stelios Haji-loannou)가 설립
- 런던부근 Lupton공항에 본사.
-“easy Jet은 버스회사이다.
우리는 고객A에서 B로 운송한다.”
(Stelios, 설립자)
- 2002년 8월 Go항공과 합병
이후 홈페이지, 노선 등을 차
례로 합병하여 유럽 최대의
저비용항공사로 성장. 현재
유럽 44개 공항에 152편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음
성공요인
& 성공전략
· easyJet을 성공으로 이끈 외부환경
- 저가항공사 관련 EU의 규제 철폐
▶1990년 후반, 영국과 아일랜드간에만 허용되었던
저가항공사의 취항루트 관련 규제가 폐지
- 비교 열위경쟁자의 이점
▶비용이 높은 기존 항공사에 비해 가격적 우위 확보
가격적 우위에서 쌓은 자금을 기반으로 메이저 노선취항, 추가 항공기 구입 등 공격적 경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