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관리론] 콜드스톤 평택 상권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콜드스톤 소개
2. 콜드스톤 vs 베스킨라빈스
3. 베스킨라빈스 평택 중앙점 상권 분석
4. 콜드 스톤 입점 후보지.
5. 콜드스톤 입점 최적위치
6. 1차, 2차, 한계상권분석
- 본문내용
-
2. 콜드스톤 vs 베스킨라빈스
먼저 콜드스톤이 성공할 수 있었던 전략을 다음과 같이 7가지로 정리할 수 있다.
1, 최상의 원료로 만든 부드럽고 신선한 특급(Super-premium)아이스크림의 맛
2. 사람들을 즐겁게 만들고 이끌어 가는 열정적인 조직 문화를 기반으로 한 최상의 서비스
3. 체계화된 운영 매뉴얼 및 CSU(cold stone University)교육 지원을 통해 초보자도 쉽게 운영 가능
4. 자체 개발한 통합 영업 관리 시스템을 통해 매출, 재고관리 등 전산화된 매장 관리 가능
5. CJ 푸드빌의 정밀한 위생 점검 시스템을 통한 위생관리 지원
6. 공중파 및 신문, 잡지 등의 대중매체 홍보 지원
7. 매장별 매출 및 고객 분석을 통한 합리적인 점포운영 컨설팅과 차별화된 판촉전략 지원
이 중에서 앞에서도 잠깐 언급했듯이 고객이 직접 내 취향대로 만들어 먹는다는 즐거움이 대단이 크고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맛을 자랑한다는 점을 가장 대표적인 경쟁력으로 꼽을 수 있다. 20여 가지 아이스크림과 40여 가지 믹스인 중에서 원하는 재료를 고르면 직원이 -9℃의 차가운 돌판 위에서 재빠르게 비벼 만들어 주는 것이 콜드스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인 것이다. ‘행복한 사람이 다른 이를 행복하게 만든다’ 라는 콜드스톤의 철학과 같이 매장 분위기 역시 유쾌하고 열정적이며 밝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또한 콜드스톤의 경쟁력은 콜드스톤 특유의 문화를 이해하는 것 에서부터 시작된다는 컨셉 아래 가맹점 지원 및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타 브랜드와는 다르게 가맹점을 오픈하기 위해서 가맹 주는 2주간의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먼저 콜드스톤의 문화를 이해하고 즐길 수 있어야 한다. 또한 매장 운영과 관리에 있어서 20여 년 간 체계적으로 정립된 콜드스톤의 표준화된 운영 및 관리방법으로 위생에서부터 품질관리와 콜드스톤만의 문화전달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으로 사업을 효과적으로 수행해 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