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RoseBud(로즈버드) VS Coffee Bean(커피빈) 서비스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장상황 분석 – p2
시장상황분석
경쟁의 확대과정
기업소개 – p4
STP분석 – p8
SWOT분석 – p11
7P분석 – p12
결론 – p31
Why?
보완사항
- 본문내용
-
"Fresh roast daily"
The Coffeebean & Tealeaf 는 1963년 Herbert B. Hyman과 Mona Hyman이 California Brentwood에 처음으로 개점하여, “Simply the Best”라는 이념으로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최고의 커피를 제공
2000년 6월 ㈜ 커피빈 코리아는 미국 International Coffee & Tea, LLC와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어 ㈜ Coffee Bean Korea (커피빈 코리아) 설립.2001년 5월 10일 청담점 1호점을 시작으로 2009년 현재 174호점 오픈.
운영방식
본사에서 신규 매장 오픈 과 관련하여 직접 운영 및 관리 수행
개인에게 가맹점을 주지 않음
개발방식
건물임대 : 보증금, 일정 월세 or 수수료 방식
( 수수료 방식 – 기존에 정형화 된 전, 월세 방식을 벗어난 해당 점포 매출의
일정비율을 임대료 형태로 지급하는 방식 )
한국 최초의 전통 원두커피 MJC 사를 인수하여 일본 KEY-COFFEE사와 기술제휴로 새로운 원두커피 문화를 창출하는 로즈버드 원두커피는 엄선된 정품만을 사용
경기도 이천에 소재한 공장에서 생산한 신선한 원두커피만을 저렴한 가격으로 직 공급함
베어브릭스
카드사 제휴 (하나은행 커피빈 카드, 현대카드 등 )
핑크카드(단골고객프로그램)
컵 / 텀블러 판매
커피빈 상품권 판매(1만, 3만, 5만, 10만)
온라인 케익 예약 시스템 등 연중 이벤트 시행
(홈페이지에서 주문 후 원하는 날짜/시간에 매장
방문하여 수령)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