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다우코닝사에 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6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다우코닝?
TEXTQ & A
질의응답 및 토론
- 본문내용
-
가슴 확대술의 역사
1960년대 초에 , 다우코닝사와 몇몇 다른 회사들은 실리콘 가슴 보형물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 대부분의 여성들은 미용의 목적으로 이 시술을 선택했고 , 약 20%는 그 이후 가슴절제술의 고통을 받았다 . 이러한 보형물은 미용성형 중 코와 지방 제거 시술 이후로 , 세 번째로 인기 있었다.
가슴 확대시술은 1976년까지는 FDA에 의해서 단속되지 않았다 . 그들은 이미 처음에 시장에서 보형물을 포함하는 의학 장치를 규제를 대행할 수 있는 권리를 받았다. 이것은 자궁 내 피임기구의 부작용 때문에 1976년 5월 28일 동기화되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바와 같이 이러한 보형물의 안전에 대한 걱정은 1990년대에 증가하기 시작했고, 이러한 걱정은 계속되는 소송과 보형물의 악화로 실리콘이 심각한 건강문제를 야기했다. 수백만 달러가 그들의 몸 구석구석에 용해되었다고 청구하는 몇몇의 여성들을 위하여 배상금으로 쓰였다. 이렇게 걱정은 1992년 일시적 정지 명령하기 전부터 나타나고 있었다.
1991년 4월에 FDA는 보형물 제조업자들에게 과학적으로 그들의 생산품이 안전한지 증명하라고 말했다. 1991년 11월 FDA 자문 배심원은 제조업자들이 제출한 자료는 안전을 설명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판정했지만, "공중 보건 의무" 때문에 보형물을 시장에 남겨두기로 결정했다.
물론 이러한 허용은 일시적 정지와 함께 무효화되었고, 최근 다우코닝사에 대해 제조물 책임 소송에서 밝혀진 새로운 정보의 재검토를 요구했다. 몇 달 전에 Business Week(미국 경제 잡지)에 의한 조사는 보형물 산업이 암, 다른 질병을 연결하고 있는 동물연구에 대해서 적어도 10년 동안 감지하고 있었다는 증거를 폭로했다. 그러나 이러한 연구는 사람에게 몇몇 위험을 제시했고, 최근의 법정 사건들이 더 많이 제기될 때까지 공표되지 않았다.
분석
공공 관계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기대 했다 ㅡ 하지만 결국하지 못했다 ㅡ 의사와 환자는 불만의 전체 범위를 공개하지 않는다. 이것은 거의 용납되지 않는다. 회사는 원천 징수의 증거가 될 만한 유죄이다. 그러나 회사는 진지하게 문제를 바로 고치기 위해 노력했고, 품질관리 만료로부터 발산시키는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다우 코닝사는 괴물인가?
아마도 가장 주요한 문제는 판단에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의 여부에 달려있는 무거운 혜택이 조율 한다 ㅡ 즉 위험/보상 비율. 많은 수 천 명의 여성은, 비율이 유리한 것으로 보인다. 그 절제술의 심각한 충격을 겪고, 유방 보형물을 정상적인 생활로 표현; 다른 여성을 위해 유방의 향상된 기능은 심리적 후원을 제공; 모델 배우 그리고 다른 각광에서, 그들은 강력한 경제와 전문적인 이점을 제공 ㅡ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몇 의학 문제에 대한 위험이 있다.
그럼 좋은 것은 나쁜 것보다 무거운가? 너는 판사이다. 비록 다우 코닝사는 일부 은폐에 대해 유죄이지만- 그리고 이것은 피해 소송에 지불-이것은 굳은살과 냉혈한 것 인가? 최소한 Keith McKennon의 새 정권하에서 회사의 규정은 더 유화적인 태도로 전환하고 반응하는 것처럼 보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사와 일부 고객들의 불길한 결과는 주요 마케팅 실수를 나타내고, 아마도 더 잘 다룰 것 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1세기 환경변화에 적합한 효율적인 인적자원관리에 대해 살펴보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경영조직론상 리더십 이론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A+) [경영학개론] 경영학 관리의 역사적 발전 과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전적 경영학, 행동학적 경영학, 계량 경영학 이론이 관리자에게 각각 어떤 시사점을 주고 있는지 설명하시오.
- 심리학의 정의와 범위 그리고 산업심리학의 범위와 연구방법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를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구찌 최근현황과 마케팅 4P전략분석과 구찌 STP,SWOT분석 및 구찌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정보전략] E-MART(이마트)의 SCM
- 농산물 유통 -인삼의 유통경로
- 시장조사론_5주 2차시에서 정성조사를 통한 자료수집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2차 자료를 이용하여 최근 3년간의 국내 제조업체별 승용차, 노트북, 컴퓨터 중 하나의 판매실적을 조사하시오 이 경우 가능하면 보다 세분화된 자료를 조사하시오 (예, 승용차의 경우 소형, 중형, 대형, SUV 등)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