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논문분석-인터넷마케팅 전략에 관한연구-국내외 사례 중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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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연구목적
2. 연구 방법 및 범위
3.사례분석
4.연구논제의 분석
5. 결론
6.한계점 및 향후 연구 방법
본문내용
▶ 연구 논제의 제시

제품전략 논제 – 인터넷마케팅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다양한 제품 제공과 개인화, 차별화된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여야 한다..

제품전략논제 – 인터넷 마케팅은 강한 브랜드를 확보하여야 한다.
 
가격전략논제 – 인터넷마케팅은 유통단계의 축소와 재고관리 및 배송구조의 혁신으로
비용이 감소되어야 한다.

유통전략논제 – 인터넷마케팅은 물류의 공동화 및 물류배송전문 회사가 등장하여야 한다.
 
촉진전략논제 – 인터넷마케팅은 일대일 마케팅을 통한 개별적으로 대응하여야 한다.
 
촉진전략논제 – 인터넷마케팅은 개별적인 대응으로 인하여 개인화된 차별화서비스를 제공
하여야 한다.

촉진전략논제 – 인터넷마케팅은 회원가입을 통한 데이터베이스 구축으로 고객의 정보를
관리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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