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논문분석-인터넷마케팅 전략에 관한연구-국내외 사례 중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29 / 2019.12.24
- 1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연구목적
2. 연구 방법 및 범위
3.사례분석
4.연구논제의 분석
5. 결론
6.한계점 및 향후 연구 방법
- 본문내용
-
▶ 연구 논제의 제시
제품전략 논제 – 인터넷마케팅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다양한 제품 제공과 개인화, 차별화된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여야 한다..
제품전략논제 – 인터넷 마케팅은 강한 브랜드를 확보하여야 한다.
가격전략논제 – 인터넷마케팅은 유통단계의 축소와 재고관리 및 배송구조의 혁신으로
비용이 감소되어야 한다.
유통전략논제 – 인터넷마케팅은 물류의 공동화 및 물류배송전문 회사가 등장하여야 한다.
촉진전략논제 – 인터넷마케팅은 일대일 마케팅을 통한 개별적으로 대응하여야 한다.
촉진전략논제 – 인터넷마케팅은 개별적인 대응으로 인하여 개인화된 차별화서비스를 제공
하여야 한다.
촉진전략논제 – 인터넷마케팅은 회원가입을 통한 데이터베이스 구축으로 고객의 정보를
관리하여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