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초코파이를 통해 바라본 소비자의 소비심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4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조사배경
2.조사대상 소개
3.자료조사 및 분석
4.대안제시
5.결론
- 본문내용
-
‘초코파이’에 대한 고정된 이미지
음용상의 부정적 인식
‘원형’ &
‘사각포장’
‘머쉬멜로우’
오리온, ‘情’
강한인식
먹기 불편하다
살 찐다
진부함
부스러기 생긴다
경제적
대중적/평범
편안/푸근함
시장 환경에 따른 우리의 고민
아! 이럴수가
오리온 초코파이의 아성은 너무나 굳건하다
오리온 초코파이의 아성을 무너뜨릴 방법은 없을까?
방향점
초코파이 자체 판매량 증가
가나파이의 인지도 향상
특히 머쉬멜로우의 이로움 강조
초코파이와 함께 마실 수 있는 음료판매
- 참고문헌
-
http://www.orionworld.com/ -오리온제과
http://www.lotteconf.co.kr/ -롯데제과
http://ko.wikipedia.org/wiki/%EC%B4%88%EC%BD%94%ED%8C%8C%EC%9D%B4 – 초코파이역사
http://blog.paran.com/8949/5270073 -오리온 매출액
롯데제과 마케팅부 가나파이 담당자와 연락 –가나파이 매출목표 및 시장점유율
광고컨셉도출방법 – 가나파이광고전략
http://www.fnnews.com/view?ra=Sent0701m_View&corp=fnnews&arcid=070628060648&cDateYear=2007&cDateMonth=06&cDateDay=28 -고구마오예스 판매량 상승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