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LG전자 CYON 싸이언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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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YON 기업소개
CYON 시장환경 분석
SWOT분석
CYON 최근 제품, 가격, 분류, 촉진전략
Anycall과 비교
CYON 세분화, 마케팅, 포지셔닝 전략
CYON 필요한 전략
본문내용
Cyon LG전자 모바일 사업브랜드

1986~2009 현재


국내 시장점유율 2위
세계 시장점유율 3위


시장 환경 분석

기술적 환경

휴대폰 산업의 기술 변화

휴대폰 기능별 변화

사회, 문화적 환경


정보통신기술 변화

가치의 변화

문화의 변화

건강에 대한 관심


S

경영안전
디자인 연구소
지속적 시장점유율 증대
감성마케팅 성공


W

브랜드 이미지 약세
높은 초기 출고가
잔고장이 많음
매니아층 부족


O

세계 시장 싸이언 인지도 증대
신흥시장 진출 기회
핸드폰에 대한 인식, 가치 변화
소비자 선호도 변화


T

시장의 포화상태
부동의 시장 1위 애니콜
급변하는 소비자 선호도
해외시장 경쟁심화
경기침체에 따른 소비위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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