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LG전자 CYON 싸이언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9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YON 기업소개
CYON 시장환경 분석
SWOT분석
CYON 최근 제품, 가격, 분류, 촉진전략
Anycall과 비교
CYON 세분화, 마케팅, 포지셔닝 전략
CYON 필요한 전략
- 본문내용
-
Cyon LG전자 모바일 사업브랜드
1986~2009 현재
국내 시장점유율 2위
세계 시장점유율 3위
시장 환경 분석
기술적 환경
휴대폰 산업의 기술 변화
휴대폰 기능별 변화
사회, 문화적 환경
정보통신기술 변화
가치의 변화
문화의 변화
건강에 대한 관심
S
경영안전
디자인 연구소
지속적 시장점유율 증대
감성마케팅 성공
W
브랜드 이미지 약세
높은 초기 출고가
잔고장이 많음
매니아층 부족
O
세계 시장 싸이언 인지도 증대
신흥시장 진출 기회
핸드폰에 대한 인식, 가치 변화
소비자 선호도 변화
T
시장의 포화상태
부동의 시장 1위 애니콜
급변하는 소비자 선호도
해외시장 경쟁심화
경기침체에 따른 소비위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