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9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ITUATION ANALYSIS
TARGET
CREATIVE STRATEGY
IMC STRATEGY
본문내용
WHAT’S THE PROBLEMS?


BLOG SURVICE
ISSUE


전체 블로그 시장에서 1위를 점하고 있으나, 최근 경쟁사들의 추격이 가속화 되고 있음.

네이버 블로그에는 ‘생활 블로거만 있을 뿐 전문 분야의 블로거들이 없다는 부정적인
인식과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가 많다’ 라는 부정적인 인식이 존재.

다음 애드클릭, 구글 애드센스와 같은 파워 유저들에게 수익을 배분할 수 있는 모델이
부재하여 파워 블로거들의 불만이 존재.


WHY CHOOSE THEM ?


TARGET


네이버 블로그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음
네이버 블로그에 대한 신뢰도가 낮음
블로그를 하는것에 대해 할 의사는 있으나 귀찮아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네이버 NAVER 성공사례 분석
  • 네이버 통합검색 서비스 시작 2000. 09 네이버 포토앨범 서비스 시작 2001. 05 네이버 키워드 검색 광고 서비스 시작 2001. 05 네이버 쇼핑 서비스 시작 2002. 06 일본 웹 검색 서비스인조이재팬 시작 2002. 10 네이버 지식검색 서비스 지식iN시작 2002. 11 네이버 고객평가단 네사모(네이버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발족 2003. 08 네이버 검색 순위 전 기관, 전 부문 1위 석권 2003. 10 네이버 지식쇼핑 시작 2003. 10 네이버 블로그 서비스 오픈 2003. 12 네이버

  • [인터넷마케팅] NHN `네이버` 마케팅전략 분석
  • 네이버의 STP 전략 분석1. Segmentation(1) 네이버 서비스 회원의 분류(2) 전체 인터넷 이용자의 분류 2. Targeting(1) Product specialization : 지식 검색(2) Full market coverage : 지식쇼핑과 금융 서비스(3) Market specialization3. Positioning(1) 지식검색(2) 지식쇼핑(3) 금융 서비스(4) 엔토이Ⅴ. 마케팅 믹스 - 네이버와 엔토이를 중심으로1. Product2. Price3. Promotion※ 광고분석4. PlaceⅥ. NHN의 향후 전략에 대한 분석1. naver의 허용마케팅 실시2. 쇼핑몰 수익구조 개선(by 웹로

  • [마케팅분석] 네이버블로그 분석- 싸이월드블로그와 비교
  • 전략을 세워보도록 하겠다. 그를 위해 미니홈피라는 새로운 형태의 블로그로서 블로그 계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싸이월드”와 비교하여, 이미 포털과 카페에서 1위를 차지한 네이버의 신규 진출로 경쟁이 가속화 되는 가운데서 네이버 블로그가 어떻게 사업을 추진해야 하는 지에 대해 생각해 보기로 한다. Ⅱ. 요약 및 결론1. 싸이월드와 네이버 블로그의 사용 실태① 싸이월드는 입소문으로, 네이버 블로그는 광고 효과로.싸이월드 사용자들이

  • [싸이월드] 싸이월드 성공요인과 마케팅 전략 분석
  • 네이버 블로그2) 다음 플래닛3) 프리첼 섬4. 자사 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5) 최근 들어 싸이월드의 성장이 둔화되는 추세6) 일본, 미국, 중국 등 싸이월드의 세계진출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Ⅴ. PROMOTION1. 광고나 마케팅 촉진전략의 부재2. 평생 무료회원(프리첼의 유료화)3. 싸이월드 가입자들의 구전과 일촌맺기 신청4. 가입자들의 심리를 이용, 컨텐츠 소비의 촉진1) 인간 관계 유지 : 친밀감2) 자기 PR심리 : 노출증Ⅵ. 싸이월드 성공

  • [기업경영] Daum & Naver 유료화컨텐츠의 분석
  • 전략적 제휴를 통한 시너지 효과무선 인터넷 시장으로의 확대해외시장진입Opportunity해외 기업의 국내 진출후발사업자의 치열한 진입경쟁 과 상위 사업자간의 경쟁 심화Threaten79,877133,0810자본총계-13,81310,7490이익잉여금81,626108,6830자본잉여금6,9477,4130자본금78,75879,1080부채총계30,79111,7330고정부채47,96667,3760유동부채79,165112,9380고정자산79,47099,2510유동자산대차대조표2,72725,2230당기순이익4,54729,3260경상이익15,22837,568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