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틈새라면 성공요인 및 해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9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선정동기
기업소개
본론 (성공요인)
경영방식
기업문화
제품전략
브랜드
사업확장 및 해외진출
SWOT분석
결론
본문내용
기업소개

기업연혁
1981. 명동 틈새라면 개업(현 명동본점)
1981~ 국내외 언론에 소개되는 틈새(TV, 잡지, 일간지, 인터넷)
1996. 서비스표 등록(특허취득)
2002. 11 틈새㈜법인설립
2003.3.3 틈새라면 1호점(전주 인후점)
2003. 06. 15 10호점 (일산 로데오점)
2003. 10. 11 20호점 (성남 신흥점)
2004. 02. 10 40호점 (건대점)
2004. 05. 04 60호점 (경복궁점)
2004. 08. 21 80호점 (대학로점)
2004. 12. 23 틈새라면 100호점 (서울 가락점)
2005. 08. 27 120호점 (공주대점)
2006. 12. 18 140호점 (마이구미CGV점)
2007. 10. 20 160호점 (일산 웨스턴동점)
2008. 05. 30 180호점 (망우점)



1. 경영철학
주인이 왕이다
장사는 사람을 남기는 것이다
욕심을 버려라
장인정신


빨계떡이란?
계란 + 떡 + 콩나물
+ 파 + 김 가루
부드러운 매콤함
매운고추+ 안매운고추

식물성 기름으로 튀긴 면 + 찬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켈로그 인도시장 이문화 실패사례
  • 진출 동기 2. 켈로그의 인도 시장 분석 및 진입방식1) 환경분석 2) 경쟁구조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진입방식 3. 켈로그의 인도 시장 실패 요인 1) 정확한 시장 세분화의 부족 2) 인도인들의 식습관 문화에 대한 이해 부족 3) 복잡하고 다양한 인도 문화를 간과 4) 비차별적인 마케팅 전략 5) 현지화된 전략의 부족 6) 적절한 가격 책정 실패 7) 시리얼과 함께 먹는 우유 진열의 문제 Ⅲ. 결 론 1. 인도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 1) STP

  • [방통대 가정학과 1학년 식생활과 문화 B형] 1) 우리나라 과줄문화의 특징 및 과줄에 얽힌 풍속에 대해서 알아보고
  • 요인(1) 사회적 요인 (2) 경제적 요인 (3) 문화적 요인(4) 기술적 요인 4. 외식산업의 현황5. 외식산업의 문제점과 발전방안1) 외식산업의 문제점(1) 경영노하우의 부족(2) 직업의식의 결여(3) 과도한 경쟁(4) 관련 산업의 미성숙(5) 정부의 이해부족(6) 다국적 외식기업의 진입2) 외식산업의 발전방안(1) 신경영기법의 도입 (2) 경영자와 종업원의 직업의식 (3) 전문기관의 양성 (4) 주변산업의 육성(5) 정부의 인식전환 (6) 전통외식업의 해외진출 모색

  • 스타벅스 경영전략 및 사례 연구
  • 해외 진출에 그 기반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스타벅스가 한국에서 거둔 성공도 이런 상승세에 한 몫을 하였으리라 짐작된다. 이러한 스타벅스의 한국 진입에 대해서 살펴보고, 산업구조 분석을 통한 시장 상황과 앞으로 스타벅스가 취해야 할 전략에 대해 살펴 보겠다.2 . 스타벅스 한국 커피시장 진출 배경스타벅스가 한국 커피 시장에 진출한 계기는 본사 기업의 아시아 진출 전략의 일환이라고 볼 수 있고, 그것이 직접 투자로까지 이어지게 된 것은

  • [경영] 농심 해외진출 사례(중국,일본,미국,그 외 시장)
  • 해외진출 사례I N D E X기업 소개국내 시장해외 시장전략국내 현황 / 성공전략 / 진출배경중국 / 일본 / 미국 / 그 외 시장결론STEP1 / STEP2 / STEP3판매농심 66.6오뚜기 13.4삼양 11.6팔도 8.4 기업 소개농심 그룹회장 / 신춘호설립시기 / 1965년 기업유형 / 외부감사법인, 유가증권상장법인사업종류 / 면류, 마카로니 및 유사식품 제조업신춘호 회장1932년 생 형 신격호(롯데 그룹 회장)동아대학교 법학 학사1992년~ 동심그룹 회장국내 라면 시장점유

  • [기업경영사례] 던킨도너츠의 경영전략 및 기업의 성공요인
  • 및 음류 30여종 등 70~80종을 취급할 예정이다.CJ푸드빌은 경쟁력 확보 차원에서 도넛 판매가격(개당 1000~1700원)을 선발업체인 ‘던킨도너츠’보다 20% 정도 비싼 고가화 전략을 구사하기로 했다. 김흥연 CJ푸드빌 프랜차이즈 본부장은 “도넛시장은 연간 2000억원을 형성하는 등 급성장했다”며 “올해 서울 도심에 총 3개 직영점을 개설한 뒤 내년부턴 가맹점 중심의 다점포 사업으로 선발업체를 맹추격할 것”이라고 말했다.CJ그룹에 이어 GS그룹도 계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