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HOLLS COFFEE(할리스)의 브랜드 만족도와 차별화 전략에 대한 만족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HOLLS COFFEE(할리스)의 브랜드 만족도와 차별화 전략에 대한 만족도 설문지
- 본문내용
-
1. 귀하께서는 HOLLYS COFFEE를 얼마나 자주 이용하십니까?
➀ 주 1~2회 ➁ 주 2~3회 ➂ 주 3~4회 ➃ 주 4~5회
2. 귀하께서 한달동안 HOLLYS COFFEE에서 지출하는 금액은 어느 정도입니까?
① 1만원 미만 ② 3만원 미만 ③ 5만원 미만 ④ 7만원 미만 ⑤ 10만원 이상
3. 귀하께서는 HOLLYS COFFEE 매장 직원들의 서비스에 만족하십니까?
➀ 아주 만족한다. ➁ 만족한다. ➂ 보통이다.
➃ 만족스럽지 못하다. ➄ 아주 만족스럽지 못하다.
4. 귀하께서 HOLLYS COFFEE를 이용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인은 무엇입 니까?
① 브랜드의 인지도가 있어서. ② 커피의 맛이 좋아서 ③ 분위기가 좋아서
④ 직원이 친절해서 ⑤ 접근이 편리해서 ⑥ 주위의 추천으로 ⑦ 가격이저렴해서
5. 귀하께서는 HOLLYS COFFEE(국내)와 스타벅스(국외)의 가장 큰 차이점이 무엇이라 생각 하십니까?
① 커피의 맛 ② 가격 ③ 서비스 ④ 인지도 ⑤ 매장 분위기
6. HOLLYS COFFEE에서는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끔 하여 사무적인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마련해 놓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귀하의 의견은?
아주 아주
만족못함 보통 만족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