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HOLLS COFFEE(할리스)의 브랜드 만족도와 차별화 전략에 대한 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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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HOLLS COFFEE(할리스)의 브랜드 만족도와 차별화 전략에 대한 만족도 설문지
본문내용
1. 귀하께서는 HOLLYS COFFEE를 얼마나 자주 이용하십니까?
➀ 주 1~2회 ➁ 주 2~3회 ➂ 주 3~4회 ➃ 주 4~5회
2. 귀하께서 한달동안 HOLLYS COFFEE에서 지출하는 금액은 어느 정도입니까?
① 1만원 미만 ② 3만원 미만 ③ 5만원 미만 ④ 7만원 미만 ⑤ 10만원 이상
3. 귀하께서는 HOLLYS COFFEE 매장 직원들의 서비스에 만족하십니까?
➀ 아주 만족한다. ➁ 만족한다. ➂ 보통이다.
➃ 만족스럽지 못하다. ➄ 아주 만족스럽지 못하다.
4. 귀하께서 HOLLYS COFFEE를 이용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인은 무엇입 니까?
① 브랜드의 인지도가 있어서. ② 커피의 맛이 좋아서 ③ 분위기가 좋아서
④ 직원이 친절해서 ⑤ 접근이 편리해서 ⑥ 주위의 추천으로 ⑦ 가격이저렴해서
5. 귀하께서는 HOLLYS COFFEE(국내)와 스타벅스(국외)의 가장 큰 차이점이 무엇이라 생각 하십니까?
① 커피의 맛 ② 가격 ③ 서비스 ④ 인지도 ⑤ 매장 분위기
6. HOLLYS COFFEE에서는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끔 하여 사무적인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마련해 놓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귀하의 의견은?
아주 아주
만족못함 보통 만족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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