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론] 월풀 욕조 브랜드 Jacuzzi 한국 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과 제품 소개
1)기업 소개
2)제품 소개
3)선정이유
2.시장의 분석
1)월풀욕조 시장과 경쟁사
2)SWOT분석
3)STP분석 & 4P mix분석
3.수출입절차
4.결론과 전망
- 본문내용
-
1.기업과 제품 소개
1)기업 소개
Jacuzzi : Jacuzzi는 '월풀' (whirlpool)을 만들어낸 최초의 회사이자 36년간, 처음부터 욕조를 생산해온 전통을 자랑하는 회사이다.
-창시자는 ROY JACUZZI
-월풀욕조와 물 분사 기술에 있어서 250여가지의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브라질, 칠레와 독일, 프랑스, 스페인 등 유럽에 진출한 상태이다.
2)제품 소개
-'월풀'이란 소용돌이라는 뜻을 가지는 영어단어로, 터빈을 이용해 욕조의 벽면이나 바닥 등에서 물이 분사되는 기능을 말한다.
-월풀 욕조인 자쿠지에 몸을 담그고 있으면 사방에서 물이 분사되어 안마를 해주기 때문에 혈액 순환 등에 도움이 된다.
-또한 뜨거운 물이 나오고 유지되는 hot tub를 집 안과 밖 모두에 설치 가능하도록 개발되었다.
-고급화 전략을 사용하여 타 경쟁기업보다 디자인이 우수하고 공기정화능력을 갖추는 등 차별화 전략과 고급화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3)선정이유
-2007년에 이어 2008년에도 역시 욕실 인테리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