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 속한 지역의 사회 문화와의 융합 또한 중요한 요소로 작용할 것이라 생각된다.출처-사이트http://www.hotelskorea.or.kr/http://www.visitkorea.or.kr http://www.grandhyattseoul.co.kr www.hyatt.comhttp://www.hotelrestaurant.co.kr/article/list.asp?category=01-기사 책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170091 http://www.ajnews.co.kr/common/redirect.jsp?newsId=20120416000368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531075http://news.sportsseoul.com/read/economy/1072782.htm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
전략PART 4. 결 론1. 국내 리조트 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 (1) 국내 투자 유치 확보- 사실 국내 리조트는 기후와 지형의 조건이 타 해외와는 비교하기 어려울 정도로 열악한 환경을 띄고 있다. 하지만, 정확한 타겟층의 조사와 선진화 된 시설의 확립, 획기적인 아이디어 및 홍보 전략을 통해 국내 내수시장을 공략하여 투자 유치 확보를 하여야 한다.(2) 대규모 콤플렉스 단지 형성- 현재 우리나라 리조트 시장은 해외 시장처럼 대단위 콤플렉스 단지를
시장의 규모를 확보해야 한다는 것이다. 다른 호텔산업의 기업들이 중소 브랜드를 인수 합병하는 것도 바로 시장의 실체성과 규모경제를 확보하기 위해서이다. 즉 여러 표적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인수, 합병하며 젊은층을 표적으로 삼고, 게다가 객실 가격까지 높이며 고급화를 추구하며 젊은 층에서도 상위층을 노려 부띠끄 호텔의 시장을 더욱 좁혀놓고 있다. 상위의 소수로부터 많은 수익을 얻는다는 전략이라고 주장할 수도 있겠지만 만일 특정한
시장 세분화 - 125-2. 시장 선점 및 목표시장의 선택 136. 거시적 중국 시장 환경분석 136-1. 중국 제과시장의 특성 - 136-2. 중국 제과시장의 소비자 현황 - 156-3. 대중국 브랜드 전략 167. 중국 진출 - 177-1. 중국 진출 과정 - 177-2. 초기 중국
시장조사와 문화에 대한 이해, 그리고 성공에 대한 확신과 비젼을 가지지 못한다면 13억중 단 몇 명도 사로잡지 못할 것이란 생각이 들었다. 중국은 가장 큰 시장이자 가장 경쟁이 치열한 시장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동양제과의 성공적인 중국 진출 전략을 중심으로 살펴봄으로써 국내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의 방향을 알아보고 우리나라의 경제적 위상을 높이는 동시에 국제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길을 알아보고자 한다.2. 동양제과 소개2-1. 기업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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