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무역론] 한국자동차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자동차산업을 선택한 이유
- 세계자동차산업의 현황
- 한국자동차산업의 현주소
본론 - 한국자동차산업의 문제점
- 글로벌금융위기로 인한 소비위축
- 강화된 환경오염기준
- 부품업체간의 수직적 관계
- 극심한 노사분규
결론 - 문제점 요약
- 한국자동차산업이 살아남는길
- 본문내용
-
- 세계자동차산업의 현황
순위 국가 생산량 비고
1 일본 1156만4000대 0.3%생산감소
2 중국 934만5000대 5.2%생산증가
3 미국 868만1000대 19.3%생산감소
4 독일 604만1000대 2.5%생산감소
5 한국 382만7000대 5.4%생산비중
6 브라질 321만4000대 -
7 프랑스 260만1000대 -
8 스페인 254만2000대 -
9 인도 232만7000대 -
10 멕시코 217만8000대 -
- 세계자동차산업의 현황
기존의 고유가와 경기부진에
따른 소비위축으로 인한 판매량
감소를 만회하기 위해 각 제조
사들의 판매 촉진을 위한 노력
에도, 월가의 금융위기가 자동
차론 시장을 얼어붙게 만들면
서 판매부진으로 이어졌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