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Southwest Airline(사우스 웨스트 항공)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Southwest Airline선정이유
☺ Southwest Airline소개
☺ Southwest Airline성공 전략
☺ Southwest Airline 환경분석
☺ Conclusion
- 본문내용
-
SWA 성공 전략
◆ 니치 마켓 포지셔닝 전략
■ SWA의 목표고객
비행기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이 아닌
높은 가격의 부담으로 인해 자동차, 버스, 기차 등을
이용하는 사람들을 목표고객으로 선정
->즉, 잠재고객을 타겟팅함
◆ 펀(Fun) 마케팅
■ 재미있는 기내방송
■ 고객들이 직접 노래를 부르는 작은 음악회 개최
■ 직원들이 짐칸에 숨어있다가 고객이 짐칸을 여는
순간 깜짝 놀래키기
■ 회장인 허브 켈러허는 엘비스프레슬리 차림에
오토바이를 타고 공식행사 참여
◆ 스마트 캠페인 광고
■ 스마트 캠페인
■ 시장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판촉활동(Promotion)
■ 다양한 할인혜택
.
..
◆ Product
■ 단거리 상품 계발 + Point to Point 시스템 도입
- 비교적 소도시들을 직접 연결
- 경유 요금을 제거
■ 신속ㆍ정확성
시간 절감 = 낮은 가격 = 높은 이익
■ 안전성
10대 항공사들 중 가장 낮은 항공기의 평균기령 수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 호텔신라 보고서
- 헝그리잭스,버거킹마케팅,햄버거시장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