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조사론] 교내학생들의 스타벅스 선호도에 관한 인식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4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교내학생들에 대한 스타벅스 선호도에 관한 조사
가격이 선호도에 영향을 미치나?
다른 변수 요인들이 있을것이다
- 본문내용
-
대학생 선호도 조사
잡코리아(대표 김화수)가 운영하는 대학생 지식포털 캠퍼스몬은 대학생 2512명을 대상으로 전자제품, 패션잡화, 외식, 금융, 교육, 온라인 등 부문별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왔다고 28일 밝혔다.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노트북 브랜드는 삼성(56.6), LG(32.6), 소니(23.2) 등이었고, 디지털 카메라는 캐논(59.2), 니콘(45.7), 삼성(31.9) 순이었다. MP3플레이어는 아이리버(71.2)에 대한 선호도가 압도적으로 높은 가운데 애플(43.3)과 삼성 옙(40.6) 등이 뒤를 이었다. 대학생들이 즐겨가는 커피전문점은 스타벅스(65.8)와 커피빈(40.7) 등이었다. 패밀리 레스토랑으로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66.3)와 빕스(53.6)를 많이 꼽았다. 스포츠 브랜드로는 나이키(71.9)와 아디다스(58.4)가 대학생들로부터 많은 선호를 받았다. 또한 KB국민은행(64.0)과 비씨카드(44.3)을 대학생들이 주로 이용하고 있었다.
.
.
.
.스타벅스와 커피빈의 이미지 평가에서 스타벅스는 고급스럽다,
친절하다 등 좋은 이미지를 구축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는 고급스러운 이미지 항목에서 48.5%의 응답자가,
깨끗하다 항목에서는 63%의 응답자가 긍정적으로 답했다.
스타벅스는 또 이용이 편리하다(55.1%), 직원이 친절하다(47.9%),
맛이 좋다(48.3%) 등 항목에서도 커피빈(각각 40.4%, 43.7%, 43.3%)
보다 높은 응답을 얻었다.
자료평가
- fdasfdsafdsfdas
- onbang***
(2011.05.28 05:05:1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