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의이해] 문화와 리더십에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4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나의 꿈
GLOBE연구의 강점
GLOBE연구의 비판
GLOBE연구의 응용
- 본문내용
-
나의 꿈
세상에 좋은 방향으로 내 이름을 알리는 것
내 주변에 선한 영향력을 발할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것
연구범위
세계의 모든 문화권에서 리더십이 어떻게 비춰지고 있는가를 분석하고 있는 유일한 연구
세계 모든 지역 62개국 951개 조직의 관리자 17,300명으로 수집 분석
표준화된 측정도구 사용
타당하게 개발된 정량적 연구설계에 의해 수행되어 연구결과는 매우 가치 있다.
다른 문화와 리더십연구들과는 대조적으로 62개국에서 리더십과 문화차원들을 측정하기 위해서 표준화된 측정동구를 사용하고 있다.
문화권 내에서 일반화가 가능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행동론] E-MART 이마트 점포내부관리전략
- [소비자행동론] E-MART 이마트 점포내부관리전략
- 아디다스 vs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 비교분석과 마케팅전략 공통점,차이점 및 나이키,아디다스의 향후전략과 나의의견
- 나이키의 스포츠 마케팅 및 전략
- [자유무역협정] 한·ASEAN FTA 의 모든것
- 유한킴벌리 기업,인적자원관리,조직관리,인사관리,사회공헌 사례분석
- 국제통화기금(IMFInternational Monetary Fund)과 세계은행(World Bank)
- 하림 닭가슴살 통조림 마케팅전략
- 유한킴벌리의 조직분석과 인적자원관리
- [인적자원관리] 유한킴벌리 인적자원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