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패션 Zara 자라 국제확장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Industry Analysis
Company Analysis
Zara’s Global Expansion
Strategic Recommendation
본문내용
Zara is...


“ The most innovative and devastating retailer in the world”
by Louis Vuitton fashion director Daniel Piette



Flagship chain store of
Inditex Group owned by
Spanish tycoon
Amancio Ortega

Headquartered in
La Coruña, Galicia, Spain,
where the first Zara store
opened in 1975

Revenue 10,407 million Euros
(2008)

Unique Strategy



Men/ Women
Sub section
Lower Garment, Upper Garment, Shoes, Cosmetics and Complements


As of December 2008, more than 1,500 around the world

Zara falls under the branded ready-to-wear category

Classifications of Apparel Industy

OUR FOCUS
Public Ready-to-Wear Industr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전략, 즉 고품질에 패션성은 있지만 기본적인 디자인 위주의 옷들을 판매한다는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 2008년 매출액이 5,864억 엔으로 세계 6위를 점하고 있으며 ‘2010년 매출액 1조엔, 2020년 세계 1위’를 경영목표로 삼고 있다.2005년 4개 매장으로 한국시장에 진출한 유니클로는 첫해인 2006회계년도(2005. 9 ~2006. 8)에 3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한 이후 매년 60%가 넘는 놀라운 성장을 기록하며 2009년 1,300억 원의 매출 실적을 달

  • 이랜드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전략분석과 이랜드 SWOT,STP,4P전략분석과 이랜드향후방향및 나의의견(베이직하우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확장․ 직영점 개장․ 패션 잡지 활용한 홍보․ 여성복뿐 아니라 다른 품목도연계해 추가진출로 규모 확대ThreatSTWT․ 경제도시 개방/해외 경쟁자 유입․ 자국 중심적 경제정책․ 불법모방 제품․ 석유/원자재 가격 상승․ 물류센터와 생산기지 확장․ 제품군의 다양화․ 기업공개를 통한 투자자금 확보․ 물류업체와 전략적 제휴를 통한 네트워크/주문처리 역량 구축(ex. 미쓰이 물산과의 제휴 강화를 통해 유통 네트워크 상의 신규 진출기

  • 한세실업 `미국인 3명중 1명은 우리옷을 입는다` 2조원 의류OEM기업
  • 자라 망고와도 샘플을 교환하는 등 접촉하고 있습니다,일본 유니클로는 베트남 공장실사를 마쳤고 곧 생산에 돌입될 예정입니다.아울러 미국외 유럽, 일본계 바이어들도 신규 유치할 수 있는 여력을 갖출 것으로 기대됩니다.56한세실업은 기본적으로 패션회사이기 때문에 다양한 개성과 생각을 가진 인재들을 채용하고자 합니다.디자인이나 영업에 대한 사고가 뛰어난 창의적인 인재, 다수의 해외법인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글로벌 인재, 해외법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국제품과의 격차를 벌일 수 있는 핵심 역량이다.디자인을 통한 기업의 차별화 전략 사례브랜드 가치에 대한 전략으로서의 디자인- 나이키고객관계경영을 통한 디자인- 아마존트렌드 리더로서의 디자인- 소니새로운 시장을 만드는 혁신적인 디자인 - 애플디자인의 가치중시 - 알렉시4강. 디자인 경영디자인 경영 : 비전, 꿈과 현실의 조화, 자세, 질, 가치 등과 같은 내용들이 중요함.세계 디자인 경영의 시작1900년대 초반 유럽의 무의식적인 디자

  • 중국의 의류 산업 중국 소비와 시장의 특징을 중심으로
  • 패션 트렌드 분석업체 적극 활용유명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 상품개발 및 매장 오픈 행사에 스타마케팅- 지역별 맞춤 매장관리 구성- ZARA보다 30% 낮은 가격 책정145162스페인/ 인디텍스 그룹23조 1,000억원(2012년 기준)- 80% 디자이너 컬렉션20% 길거리패션 분석본사에서 매달 2회 VMD상하이 난징시루 자라 매장: 2007년 춘절단일매장 일일 매출액 80만 위안- 고급화 전략(유럽보다 고가로 판매)- 철저한 퀄리티와 브랜드 이미지 중시- 자체 온라인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