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 인적자원관리] 아모레퍼시픽 vs 로레알 인재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03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아모레퍼시픽'
회사소개
조직특성
주요제품군
인사제도
인사관리전략
근무조건
각 직무 요구사항
채용시스템
경영/행동이념
인재상
L'oreal
회사소개
주요제품군
인사제도 개요
채용시스템
신입사원 모집 방법
글로벌 직무 소개
핵심 가치
인재상
결론
- 본문내용
-
아모레퍼시픽 이란
2006.06.01 - (주)아모레퍼시픽 설립-(주)태평양 화장품, 생활용품, 식품사업부문 인적분할하여 설립
2006.06.29 - 유가증권시장 등록
2006.08.00 - 'AMOREPACIFIC'브랜드 일본 진출
2006.09.01 - MassBeauty & Sulloc (MB&S) 사업부문 출범 (매스뷰티 사업부문과 건강사업부문을 통합)
2007.08.00 - 라네즈 브랜드 백화점 입점 및 러시아 진출 (롯데 백화점 모스크바점)
2007.09.00 - 광주사업부 신사옥 준공
2007.12.00 - '한율'브랜드 발매
2008.04.00 - 프리미엄 한방 헤어케어 브랜드 '려' 출시
2008.09.00 - 아모레퍼시픽 뷰티샵 '아리따움'오픈
2008.12.00 - 대전사업부 신사옥 준공
아모레퍼시픽 조직의 특징
‘지부 중심’의 판매조직
장점 - 성과제로인한 조직의 일에 대한 능률 고취, 카운셀러(화장품아줌마)를 통한 판매촉진활동진행, 카운슬러의 권한 및 의무가 크다는 점
단점 - 인터넷 등의 통신기술발달에 따른 새로운 환경에 대한 조직의 대응 부적합, 성과제중심의 조직문화에 따른 조직간 위화감 조성가능성이 있다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