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W호텔(워크힐 호텔)의 차별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1. Starwood
W Seoul Walkerhill
특징
4P분석
광고매체전략
스타 마케팅
차별화 홍보전략
세련되고 독특한 디자인
Away Spa
W호텔의 성공 요인
식음료 부서
WOOBAR
W 워커힐의 SWOT 분석
결론
- 본문내용
-
1-1. Starwood
럭셔리하고 수준높은 호텔과 리조트를 지향하며 세계적인 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는 스타우드는 직접 운영과 위탁 경영, 프랜차이즈 등을 통한 사업을 펼쳐나가고 있으며 본사는 미국 뉴욕이다.
세인트 레지스(St. Regis), 럭셔리 컬렉션(The Luxury Collection), 쉐라톤(Sheraton), 더블유 호텔(W Hotel), 웨스틴(Westin), 르 메르디앙(Le Meridien), 포 포인트(Four Points) 등 7개의 호텔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프랜차이즈를 포함해 전 세계 82개국에서 748개의 호텔이 스타우드의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다.
특징
W의 모토 " Whatever, Whenever“
W의 의미
Wow
Wonderful
Welcome to W Hotel
Woo
Witty
Wired
Warm
EAT 컨셉
4P분석
Product- 차별화된 공간과 서비스
Price- 상류층 고객을 타켓으로 한 고가 전략
Place- 1,500평의 스파 시설, 한강의 풍경
Promotion- 명품잡지, 스타마케팅,
타브랜드 홍보활동을 통한 홍보효과,
직원들의 자유로운 스타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