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와 소비자행동]`빈폴`bean pole의 마케팅전략과 브랜드이미지소비자만족도에 대한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8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연구 목적/연구 배경

2. 조사 흐름도

3. 조사 방법(FGI,Depth,설문지,길거리 인터뷰,매장 조사)

4. 조사 진행 과정

5. 통계를 통한 자료 분석

6. 분석 결과 정리 및 평가, 개선점

7. 분석결과를 통한 마케팅 시사점 도출
본문내용
폴로와의 차별성 중요
브랜드 만족도 차이 크지 않다
1위로의 도약 가능성
적극적인 홍보 및 판촉 전략 중요
호의적인 의견선도자 고객확보
고객의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도에 따른 조사 배경을 준비 하였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제일모직의 마케팅전략분석
  • 빈폴 진스 런칭 2002 대한민국 아이디어 경영대상 3년 연속 대상 KCSI(한국산업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패션 신사정장 부문) NCSI(국가고객만족도조사) 5년 연속 1위(패션 신사정장 부문) KBPI(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위 남성정장부문 갤럭시 4년 연속 1위 남성정장부문 로가디스 3위 능률협회 선정 신기업문화대상 소비재 정장의류부문 기업 이미지 1위 산자부 주관 세계일류상품 선정(난연 ABS, 투명 ABS) 조폐공사 선정 The first In Korea 의류부문 2년 연속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브랜드가 있지만 이 모든 상표들이 소비자 에게 똑같은 이미지로 다가오지 않는다. 어떤 상표는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며 상품가치가 높은 것으로 인식되는 반면, 어떤 상표는 그렇지 않다. 그렇다면 일류 브랜드의 파워는 어디서 오는 것이며, 왜 새삼스럽게도 제품이 아닌 브랜드에 가중치를 부가하여 기업들이 저마다 브랜드 파워를 구축하기 위해 기업 차원에서 총력을 기울이는 가에 대한 것을 우리 1조는 본론에서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 및

  • 빈폴 마케팅 전략
  • Bean pole Golf☞ 20~30대 젊은 골퍼들을 겨냥한 디자인과 이미지를 제공, 빈폴 골프는 30대 골프 이용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반면 기존 골프 웨어들은 젊은 층을 겨냥한 차별화 한 디자인과 이미지를 제공하지 못하고 있다는 분석에 따라 출시함. 또한 골프에 대한 사회적 인식의 변화로 40대 이후의 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판매전략이 최근 들어 진행되고 있음d) Bean pole Homme☞ 국제적 감각을 지닌 30대 고객을 주 타겟으로 삶의 질과 개성 그리고 차별화를 추

  • [마케팅전략론] 해지스 마케팅전략
  • 브랜드의 현 마케팅 및 전략1) 유통망- 전국의 유통망의 80% 이상이 백화점 매점을 중심으로 운영 중2) 브랜드 라인 확장- 2000년 헤지스 런칭, 2005년 헤지스 레이디스 라인 런칭, 2006년 액세서리 라인 런칭 중 07년 하반기 프리미엄 라인 런칭.3) 광고- TV광고의 경우 06년 하반기까지 진행함.컨셉은 Good-bye Pole → Follow your H 이렇게 2가지로 나뉨지면광고의 경우 패션잡지에 국한하여 07년 하반기 진행중. 4) R&D- 헤지스에 뉴욕 스타일선진 패션 트렌드를

  • [마케팅] 마케팅 이론과 전략을 활용 한 BEAN POLE(빈폴)의 아웃도어 시장 진출과 실행계획
  • BEAN POLE의 경쟁사들은 분명히 현재, 당장의 영업이익의 감소를 감수하고라도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 역시 시장의 매력도를 시사한다고 볼 수 있다.❷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그림 5 – 등산 복종별 선호 브랜드 순위조사: 본 브랜드인 BEAN POLE OUTDOOR는 시장의 신규진입자이므로, 본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에 대한 분석을 통해 반대로, BEAN POLE이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요소에 대해 생각해 보아야 한다. 아웃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