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Megastudy) 서비스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 사업내용

3. 시장 및 경쟁현황

4. 서 비 스

5. 문제점 및 개선방향

6. 결론

본문내용
기업선정배경

Why.. Megastudy ?

MBC TV – 성공을 묻다


회사명
-메가스터디 주식회사(www.megastudy.net)

대표이사
-손주은 (47세)

설립일
-2000년 7월 12일

직원수
-500명

주사업분야
-교육 서비스업
온라인 입시강의
학습 컨텐츠 제공



성장배경

2000.07 메가스터디(주) 법인 설립

2001.03 국내 입시사이트 중 접속순위 1위(알렉사 집계결과)

2002.11 회원 20 만명 돌파

2003.12 12월 정보통신부 장관 표창 수령(지식기반산업육성 기여)

2004.12 협회 중개시장(코스닥) 등록

2005.03.03 자격증 교육 전문 사이트 패스메카 (www.passmeca.net)
고시 전문사이트 메가고시 (www.megagosi.net) 런칭

2005.07 회원 100 만명 돌파

2006.11 중등부 온라인 교육업체 ‘엠베스트 교육’ 합병

2006.12 제5회 한국 재무혁신기업대상 최우수상 수상(한국 CFO 협회 주최)

2007.06 제9회 인터넷 그랑프리 시상식 (CP(Contents Provider)부문 대상 수상 )

2007.10 가치창조경영대상  -서비스/교육부문 대상 수상(한국경제신문사 주최)
2008.06. 제3회 대한민국 코스닥 대상 ‘최우수 경영상’ 수상 (코스닥상장법인협의회)  


사업영억


1. 입시 컨텐츠 제공

- 고교생 대상 수능, 논술, 구술면접 등 입시강좌 제공
- 메가스터디 강사진의 입시전략 특강을 담은 동영상 무료 서비스
- 포털 사이트 등에 입시강좌 B2B 형식으로 제공

2. 출판기획, 교재판매
 
- 학습지 출판회사 등과 제휴, 전략 수험서 기획, 출판, 공동 판매
 
3. 강사 매니지먼트
 
- 메가스터디 소속 강사들과 전국 학원 연계, 특강 프로그램 기획 및 진행
  - 개별 강사와 출판사간의 출판 계약 등 중개

4. 학원 컨설팅
 
- 학원 경영 자문, 메가 강사진 파견으로 학원 매출 수익 증가 유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메가 스터디의 발전사와 기업 경영분석
  • 서비스 첫 해인 2000년에는 고작 연 몇 억원에 불과하던 매출은 2001년 7월 한 달 매출이 10억원대에 이르렀다.그러나 메가스터디는 이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며2009년에는 매출액 2280억원, 순이익 680억원을 창출하는 거대기업으로 도약했다.메가스터디 소개 – 경영성과서비스 첫 해인 2000년에는 고작 연 몇 억원에 불과하던 매출은 2001년 7월 한 달 매출이 10억원대에 이르렀고, 수많은 벤처기업들이 숨죽인 2002년, 연매출 205억원에 90

  • EBS와 메가스터디의 원격교육 비교
  • 서비스가 실시되고 현재 초․중학교용 인터넷 사이트와 메가북스, 메가편입, 메가MD, 메가로스쿨, 메가English를 통해 각종 강의를 제공 2. 모바일스마트폰 어플 다운을 통해서 자신이 듣고자 하는 강의를 찾아 들을 수 있으며, MP3 파일다운도 가능하며 추가요금이 발생3. PMPPMP를 이용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일반 강의를 PMP용으로 결제하여 수강가능 메가스터디 강의시청 기기1. 언어영역 교재三法一神 Junior Ⅰ 강사: 최인호 Ⅰ 13,000원 문명의 ERT

  • [마케팅관리론] 메가스터디 마케팅 전략
  • 마케팅 관리론Blue Ocean 사업현장 탐방 & 마케팅 분석MegastudyIntroduction블루오션의 정의메가스터디 선정 배경메가스터디 소개환경분석마케팅 전략탐방결론 및 전망참고문헌Definition블루오션전략 blue ocean strategy -차별화와 저비용을 통해 경쟁이 없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려는 경영전략.쉽게 말해 기존의 치열한 경쟁시장 속에서 시장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애쓰는 것이 아니라, 매력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시장, 곧 싸

  • [인터넷과 경영] 인터넷을 이용한 고객만족 경영 기업 사례 조사(메가스터디, 코원, 롯데백화점)
  • 경영전략을 획기적으로 수립하고 이를 시행함으로써 시장 내에서 기업의 경쟁력을 획기적으로 강화한 사례를 국내기업을 대상으로 찾되 제조업에서 1개, 유통/물류분야에서 1개, 서비스 업종에서 1개를 각각 찾아서 해당 사례에 대하여 성공요인, 현재의 경영성과, 향후 전망 등을 분석하시오.1. 서비스업 : 메가스터디2000 7메가스터디 (주) 법인 설립20039고등부 사이트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 오픈5중등부 사이트 엠베스트(www.mbest.co.

  • [서비스경영] 메가스터디 M.Best(중등부) 고객 만족 서비스 활성화 방안
  • 메가스터디 M.Best (중등부)고객 만족 서비스 활성화 방안 Ⅰ. 고객만족 경영사례 및 차별화 전략 - 김성오 대표의 육일약국 사례 Ⅱ. 메가스터디 M.best의 현황  1. 메가스터디 사업 현황 및 구조와 M.best의 사업 위치  2. M.best 온라인 회원 / 구매 현황  Ⅲ. Team Action Plan - 고객 만족 서비스  1. 외부고객 마케팅 활성 방안 Action Plan 1.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Action Plan 2. “Private File & 5분 면담일지”Action Plan 3. “도전” School and Fun Program  2. 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