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의 기업분석 메가스터디의 경영전략사례 메가스터디 e-learning e-learning이란 사교육비 절감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The Knowledge Partner
for a Better Future
기업개요 / 경영목표 / 사업분야 / 제품 서비스 / 경영성과 / 사회공헌활동
I. 서론
II. 본론
e-learning 이란 무엇인가?
III. 결론
메가스터디의 위기 / 향후 발전방향
*
*
e-learning 이란?
Electronic Learning
e-commerce의 한 영역
컴퓨터나 컴퓨터 네트워크를 이용한 교육
2004년에 본격적인 마켓 등장
사교육비 절감방안으로 시작
*
기업개요
회사명
메가스터디 주식회사
(Megastudy co., Ltd)
대표이사
손주은
설립일
2000년 7월 12일
임직원수
621명(2011년 1월)
주요사업
온라인 강의, 교재 서비스, 오프라인 학원 직영 사업 등
주요서비스
고등부 온라인 메가스터디
고등부 메가스터디 학원
중등부 온라인 엠베스트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온라인 & 오프라인 BIZ 모델 분석 및 설계
  • 메가스터디는 경쟁체제를 통한 더 나은 컨텐츠의 제공을 발생시켜 기업의 성장 원동력으로 삼고 있기에 회사 측에서는 강사의 수준을 더 높이고 수익도 높일 수 있다는 측면에서 이 또한 링크셀링의 한 수익모델이라 할 수 있다.(3) 전략비교& Biz. Model 수정방안(1) 비즈니스 모델 수정방안 및 기대효과 – 하나투어1) 출산율저하최근의 인구추세는 출산율 저하로 인하여 총 인구가 감소될 뿐만 아니라 단체, 다인 그룹의 여행보다는 개인적인 여행의 수

  • [경영정보시스템] E-Learning(이러닝)의 활용 사례, 활용 방안
  • E-Learning의 개념1. e-learning이란?2. e-learning의 도입 배경3. e-learning의 장점4. e-learning의 단점Ⅱ. E-Learning의 사업 종류1. 콘텐츠 제작 부문2. 콘텐츠 유통3. LMS4. 저작 도구5. 실시간 지원 툴6. 이러닝 포탈 서비스7. ASP 및 기타 어플리케이션 공급Ⅲ. E-Learning의 활용 사례1. 기업에서의 e-Learning 활용 사례2. 활용 사례로 본 기업의 e-Learning 시사점Ⅳ. E-Learning의 활용 방안1. 지식경영수단으로서 e-Learning 활용2. 비즈니스 전략으로서 e-Learning활용Ⅴ. E-Learni

  • e-비즈 보고서 레포트
  • 경영권을 침해하여 본인들이 원치 않는 추세이다.해결책 : 온라인 교육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터득한 솔루션을 해외에 수출. 일본과 중국은 교육환경이 유사. 경우에 따라 직접투자방안도 고려한다.문제점 6. 주식 공개로 많은 돈을 번 학원 강사들의 도덕적 해이 : 이미 주식으로 많은 돈을 번 학원 강사들이 급변하는 입시정책이나 입시환경에 쏟는 노력이 줄 가능성이 있어, 장기적으로 문제 발생이 가능하다.해결책 : 학원강사 평가제 등을 도입하여

  • [e-비즈 보고서] 메가스터디 비지니스모델 분석 보고서
  • 경영권을 침해하여 본인들이 원치 않는 추세이다.해결책 : 온라인 교육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터득한 솔루션을 해외에 수출. 일본과 중국은 교육환경이 유사. 경우에 따라 직접투자방안도 고려한다.문제점 6. 주식 공개로 많은 돈을 번 학원 강사들의 도덕적 해이 : 이미 주식으로 많은 돈을 번 학원 강사들이 급변하는 입시정책이나 입시환경에 쏟는 노력이 줄 가능성이 있어, 장기적으로 문제 발생이 가능하다.해결책 : 학원강사 평가제 등을 도입하여

  • [마케팅원론] [마케팅원론]메가스터디의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메가스터디의 효용성이 차이나는 것을 차별적 반응이라고 볼 수 있다. (5) 시장세분화의 효과 메가스터디의 경우 고3수험생을 위해 특화된 e-learning 시장을 창출하여 선발기업으로서 기업(브랜드)과 제품(강의), 서비스(홈페이지)의 차별화에 성공하였다. 그리고 차별화에 기반한 전략으로 학생의 다양한 욕구에 부합하도록 차별적 욕구에 대응하는 차별화된 다양한 제품, 즉 다양한 강의를 제공해 왔다. 2. Targeting (표적시장의 선정)표적시장의 선정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