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 메가스터디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블루오션의 정의
메가스터디 선정 배경
메가스터디 소개
환경분석
마케팅 전략
탐방
결론 및 전망
참고문헌
본문내용
블루오션전략 [blue ocean strategy]
-차별화와 저비용을 통해 경쟁이 없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려는 경영전략.

쉽게 말해 기존의 치열한 경쟁시장 속에서 시장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애쓰는 것이 아니라, 매력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시장, 곧 싸우지 않고 이길 수 있는 시장을 만들어 내는 전략을 말한다.


About Megastudy


회사명
-메가스터디 주식회사(www.megastudy.net)

대표이사
-손주은 (47세)

설립일
-2000년 7월 12일

소재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38-5 영림빌딩

직원수
-500명

주사업분야
-교육 서비스업
온라인 입시강의
학습 컨텐츠 제공


2006.12 제5회 한국 재무혁신기업대상 최우수상 수상(한국 CFO 협회 주최)

2007.06 제9회 인터넷 그랑프리 시상식
        -CP(Contents Provider)부문 대상 수상

2007.10 2007 가치창조경영대상 
         -서비스/교육부문 대상 수상(한국경제신문사 주최)

참고문헌
블루오션전략 김위찬 著
창업경영론 김기홍 著
www.megastudy.net
www.mbest.co.kr
www.megagosi.net
www.passmeca.net
www.megapolice.co.kr
www.brandstock.co.kr
2007년 국내 디지털 콘텐츠 시장조사 보고서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조선일보, 중앙일보, 매일경제, 한국경제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론_-_과제]신라면블랙_마케팅실패사례분석및_실패극복위한_새로운_전략제안
  • - -신라면블랙마케팅실패사례분석< 목차 >1. 서론2. 신라면 성공요인 3. 신라면 블랙(1) 등장배경(2) STP분석시장세분화(segmentation)표적시장의 선정(targeting)포지셔닝(positioning)(3) 마케팅 4P전략분석PRODUCTPRICEPLACEPROMOTION4. 신라면 블랙의 실패요인(1) 프리미엄 마케팅 실패- 가격- 제품 포지셔닝 실패(2) 홍보접근방법- 허위광고, 과장광고(3) 신라면과의 비교(4) 타기업과의 비교- 팔도 꼬꼬면 VS 농심 신라면 블랙 팔도 꼬꼬면신라면 블랙(5)

  • 마케팅관리론_기업의 독특한 마케팅전략의 성공사례를 조사하시오
  • 마케팅관리론기업의 독특한 마케팅전략의 성공사례를 조사하시오.목 차Ⅰ.서론Ⅱ.본론1. 기업 파타고니아 설명2. 기업 파타고니아의 마케팅 전략3. 필자의 고찰Ⅲ.결론Ⅳ.참고문헌Ⅰ. 서론현대사회는 그야말로 자본과 자본의 움직임의 총합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리하여 기업에서는 이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마케팅에 초점을 두고 있다. 기업의 목표 및 사명에 따라서 이를 효율적, 효과적으로 이루기 위해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여

  • [마케팅관리론] KT&G 마케팅전략
  • KT&G 마케팅 전략소속 : 학번 제출일 : 04.11.30Ⅰ. KT&G 선정이유Ⅱ. 한국 담배 시장의 현황1. 연간 내수 담배 소비량2. KT&G 시장 점유율 추이3. KT&G와 경쟁사 BAT 환경Ⅲ. KT&G 연혁ㆍ소개1. 연혁2. 소개Ⅳ. KT&G 광고 마케팅 활동1. KT&G 이미지 마케팅 원인2. 상상예찬라는 켐페인을 통한 Positioning 3. KT&G의 마케팅 활동1) TV 광고2) 대학 홍보물 광고3) 제품 광고4) KT&G & PLEX5) KT&G의 서포터6) 기업 이미지 광고Ⅴ. 사회책임투자1. KT

  • [마케팅관리론] SK 커뮤니케이션즈의 싸이월드 마케팅전략
  • 마케팅 관리론 Report.SK 커뮤니케이션즈의 ::싸이 월드::-목차-1. 서론 -기업 선정 이유2. 본론 -SK커뮤니케이션즈 & 싸이 월드 연혁-싸이 월드의 환경 분석-싸이 월드의 4p 분석-마케팅 전략, STP 분석3. 결론-싸이월드 그리고 블로그-참고 자료.1.서론-기업 선정 이유-`싸이월드` 회원수 2000만 명 돌파 싸이월드(대표 유현오)가 회원 수 2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지난 2월6일 공식 발표했다. 이것은 거의 국민의 절반이 이른바 ‘싸이질’을 하고 있다는

  • 마케팅관리론_STP전략의 실례를 조사하고 그 과정을 설명하시오
  • 마케팅관리론STP전략의 실례를 조사하고 그 과정을 설명하시오.차 례1.서론2.본론1) 시장 세분화의 기준2) 시장 표적화 전략3) 포지셔닝 맵과 전략3.결론1. 서론기업이 모든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다. 사회의 발달과 함께 소비자의 니즈와 구매 행동이 다양해지면서 한 기업이 모든 소비자의 욕구를 다 충족시킬 수 없으므로 기업들은 최대한 방법을 통하여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마켓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