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호르몬을 제거한 세탁세제 ‘빨래하는 나무’ 신제품 브랜드 런칭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18 / 2017.10.19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환경호르몬을 제거한 세탁세제 ‘빨래하는 나무’ 신제품 브랜드 런칭 마케팅전략
- 목차
-
1. 시장환경분석
2. 3C분석 -자사 분석 ?경쟁사 분석 ?고객 분석
3. SWOT분석
4. STP 분석 ?시장환경분석 (시장세분화, 표적시장의 선정, 포지셔닝)
5. 브랜드 전략
6. 4P 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7. 장기전략 및 한계점
- 본문내용
-
(1) 사회문화적
시민 단체 활동 내역
-환경운동연합 : 갯벌과 철새 보전, 대안 에너지, 녹지 보전, 강 살리기, 반핵 평화 등을 추진하고, 환경과 생명을 지키는 녹색의 길에서 시민과 함께 한다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환경정의 시민 연대 : 환경 문제에 관한 연구조사 및 토론회시민대회 등의 개최를 하고 있다
-녹색연합 : 우리나라의 오염을 막고자 모인 녹색연합 소개, 그린엠 운동, 그린씰 운동, 생태기행 제공.
웰빙제품 친환경 제품의 관심과 꾸준한 시장규모 증가 추세
(2) 법적 & 정치적
국내 주요 관련 법규
: 합성세제와 관련한 국내의 규제관련 법규는 제조, 사용, 환경 중 배출, 시험방법 등을 규정한 다수의 법령이 제정 시행되고,
특히 환경보호분야에는 환경정책기본법, 수질환경보전법,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이 제정되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조직행동론] 유재석, 강호동(서번트리더십 & 카리스마리더십) 두 MC의 리더십
- [인적자원개발] 조직개발의 이론과 사례
- 에뛰드 하우스 3C, SWOT, STP, 4P 분석 및 향후 전망과 과제
- 에뛰드 하우스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