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SK와이번스 스포테인먼트와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SK 와이번스 개요
1. 스포테인먼트
2. SK 연혁
3. 왜 스포츠 마케팅인가?
4. SK 와이번스 아이덴티티
II. 전략적 상황분석
1. 시장분석
2. 소비자 분석
3. 경쟁자 분석
III. 시장세분화
IV. 표적 시장의 선정
V. 결론
- 본문내용
-
I. SK 와이번스 개요
* 스포테인먼트 *
“…스포츠도 하나의 서비스다.
그러므로 즐거움이 동반되어야 한다”
신영철 SK 와이번스 사장
* Sk 연혁 *
2000.3 SK 와이번스 창단,
2001.4 SK 와이번스 드림파크(전용 연습경기장) 개관
2007.1 2007 캐치프레이즈 Fan first, Happy baseball 선정
2007. 한국표준협회 주관, “2007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1위 기업선정”
* 왜???!!
“스포츠마케팅”
인가?! *
- 참고문헌
-
1, 안광호/한상만/전성률
‘전략적 브랜드 관리 제 3판 ‘ p84~160 (학현사) 2008
2. 데이빗 아커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경영’ p100~102 (비즈니스 북스),
이상민,브랜드&컴퍼니 옮김 2006.
3. Mark A.McDonald
‘사례로 배우는 스포츠 마케팅’ p391~408 (한`언) 2000
4. 김화섭
‘스포츠 마케팅 전략’ p87~135 (살림) 2001
5. 백광⋅남동현.
『최신 스포츠 마케팅론』. 서울: 대경북스. 2002.
6. 이유재(2001).
“스포츠 구단의 관중 특성에 의한 Positioning과
그에 따른 마케팅 전략.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