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LG Telecom(LG텔레콤) OZ 오즈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SWOT 분석
_ 시장분석
_ 경쟁사 분석
_ 타사 분석
_ 소비자 분석
_ 문제발견 & 해결과제
_ 타겟 설정
_ Brand Identity 전략
_ Communication 전략
_ IMC 캠페인
- 본문내용
-
1. 상황 분석
- SWOT 분석
_ 시장분석
_ 경쟁사 분석
_ 타사 분석
_ 소비자 분석
_ 문제발견 & 해결과제
_ 타겟 설정
연초 경기 호조 속에 모바일 인터넷 환경은 웹 2.0 영향
↓
3G 네트워크의 진화 이동통신사들의 3G 시장으로 진입.
↓
3G 서비스에 대한 필요성 증대
이후 경기 불안과 모바일 인터넷 속도/
빈약한 콘텐츠/ 비싼 단말기의 문제들.
↓
3G 가입자수 주춤.
<오즈 론칭 이후 월 신규 가입자 비율 20~30%에 그침
SK- T 신규 가입자 비율 10~20 % 증가.
KTF- SHOW 가입자 비율 30~40%에 그침.>
- 디지컬 타임즈 9월 기사.
3G 시장- BIG 3의 경쟁 심화 예상
최근 가입자 수 감소 추세 속에 OZ의 상대적 열세 지속
경쟁사 분석
- 3G 시장 -
만년 2위 기업에서 3G 시장에서의 선두 주자로 구축.
• 2007년 3월 1일부터 공식 서비스 시작.
• 46개 국가에서 사용가능 한 WCDMA 자동로밍.
• PC와 똑같이 이용 가능한 모바일 웹. ‘
• 폭넓은 수용자 층들이 선호.
• show 브랜드 개성 확보.
이동통시사 시장점유율 1위.
• 2006년 5월 16일 3세대 이동전화 기술인
HSDPA(고속하향패킷접속) 단말기를 출시.
• '3G+'(3G플러스)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통해
휴대폰 기반의 HSDPA 상용서비스를 세계 최초로 시작.
• 2006년 12월부터 <뉴스>와 <날씨>, <바로가기>,
<검색> 등의 기능을 제공.
• ‘되고송’ CM의 인기몰이.
SHOW | 해외로밍, 영상통화 위주 - 뚜렷한 브랜드 개성 확보.
T | 탄탄한 자사 역량 – 영상 통화 서비스를 개성 있는 CM로 인기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