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커뮤니케이션] 이건희 삼성그룹회장의 오감을 통한 다면적 커뮤니케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25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오감을 통한 다면적 커뮤니케이션
2. 육감을 통한 사랑의 관계형성
- 본문내용
-
삼성 비자금 문제
창사 이래 최대의 위기를 맞은
삼성의 이.건.희 회장!
이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IMC의 대가 Mr.조를 찾아오다
Mr.조 선생!
비자금 문제로 너무 힘듭니다.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이건희 회장님!
방법은 딱 한가지 입니다
바로..육감(六感. SIXSENCES).
그렇다면 핵심전략은?
시각
첫 째 마디. 잘 생긴 삼성을 보여라!
국내 총생산 중 20%차지...
삼성 계열사의 매출액 152조. 우리나라 수출의 21%
반도체.LCD,휴대폰,모니터 부문 세계1.2위 등등
-->삼성은 이미 ‘잘 생긴’ 기업이다.
<core>
잘 생긴 모습을 고객에게 노출하여 호감을 얻어라.
Action plan
지하철 환승역 광고판 설치
매체 광고 횟수 증가
사회환원사업 비중증가
삼성제품 대폭 할인행사
둘 째 마디. 삼성의 색을 변화 시켜라.
기존의 색을 버리고
새로운 색을 입어라.
기존의 파란 삼성
- 이성적이고 차가움
- 관료주의적
엘리트주의
- 비자금있는 회사
-->새로운 녹색 삼성
감성적이고 따뜻함
수평적 구조
인간적인 회사
친환경적인 회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