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광고마케팅,경영학] 07,08년도 대부업체 광고 트랜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7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주제 선정이유
2. 대부업, 그리고 광고
-1)대부업체와 시장규모
-2)대부 광고와 시장규모
-3)대부업의 Marketing
3. 대부 광고 트랜드 분석
-5가지의 대부광고 트랜드
4. 결론 및 제언
- 본문내용
-
08년도 광고에서는 전체 광고 중 CM송의 비중은 많이 줄었지만, 여전히 새로운 CM송과 더불어 시각적으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화려한 의상들과 율동들로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는 광고는 다수 등장하고 있다. 오승은의 08년도 원더풀의 광고를 보면 영화 “물랑루즈”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의상과 소품으로 치장하고 유희들에 둘러 쌓였을 뿐 아니라 그에 적합한 새로운 CM송을 첨가하여 전과는 대비되는 업그레이드 된 광고를 보여주고 있다.
- 참고문헌
-
이자료는 동일 제목의 한글파일로 된 보고서용 레포트를 바탕으로 만든 <발표용PPT>자료입니다.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