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 EMART의수요 예측 방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이마트 소개
본론
이마트의 수요 예측 방법
수요 예측 요인
수요 예측 장,단점
결론
수요 예측 부분의 개선점
- 본문내용
-
회사 소개
선정동기 및 회사 소개
선정동기
E-MART
- 업종 : 유통 / 무역업
- 설립 : 1993년 11월 창동점 1호 오픈
- 사업내용 : 도소매 서비스
- 직원수 : 6000명
- 현대 동종업계 (슈퍼센터) 점유율, 매출 1위
로고와 영업목표
- Every low price
- Easy shopping
- Economic
본사 중심의 수요 예측 시스템
수요예측은 하루를 주기로 이루어지며, 본사에서 일반제품매출과 행사에 따른 매출변화 등에 관한 전년데이터를 이용해 이루어지고, 수요예측결과에 따라 각 매장별로 발주지시만 내려 제품을 받아오는 시스템.
(안정적이고 정확한 예측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