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 방법론] 롯데시네마 인지도 하락원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차
1. 서론
(1) 조사배경과 목적
(2) 기업분석
(3) 환경분석
2. 조사가설의 설정
(1) 가설 설정
3. 조사 방법
(1) 조사대상(표본)
(2) 자료수집 방법
(3) 통계분석 기법
(4) 가설 검증 분석결과
4. 결론
(1) 요약
(2) 연구의 한계
* 설문지
- 본문내용
-
3. 조사 방법
(1) 조사대상 (표본)
본 조사의 대상이 되는 모집단은 남녀 성비율 상관없이 단국 대학교 안에서 80명을 대상으로 편의표본 조사를 실시하였다.
(2) 자료수집 방법
자료수집은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하여 단국대학교 안에서 이틀간 걸쳐, 설문조사의 취지와 목적을 설명하고 설문응답 의뢰를 한 후, 설문지를 회수하는 방법을 이용하였다. 설문지 배포는 단국대학생 80명을 대상으로 편의로 추출해 각각의 조원들이 옆에서 부담 없이 지켜보는 가운데 진행하였다.
★일반적 사항들
1) 성별
단국대에서 편의표본 조사 대상 중 80명중 남자는 39명으로 전체 대상자의 48.8%를 차지하고 여자는 41명으로 51.3%를 나타냈다.
2) 학년
학년별로 보면, 4학년이 29명(36.3%)로 가장 높은 빈도를 나타내었고, 그 다음으로 3학년 23명(28.8%), 2학년 20명(25%), 1학년 8명(10%) 순으로 영화관을 방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3) 요일
요일별로 보면, 토요일이 43명(53.8%)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하였고, 그 다음이 공휴일을 포함한 일요일 24명(30%), 주중(월~목)이 8명(10%) 마지막으로 금요일 5명(6.3%)이 가장 낮게 나타났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