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 방법론] 롯데시네마 인지도 하락원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차

1. 서론
(1) 조사배경과 목적
(2) 기업분석
(3) 환경분석

2. 조사가설의 설정
(1) 가설 설정

3. 조사 방법
(1) 조사대상(표본)
(2) 자료수집 방법
(3) 통계분석 기법
(4) 가설 검증 분석결과

4. 결론
(1) 요약
(2) 연구의 한계


* 설문지


본문내용
3. 조사 방법
(1) 조사대상 (표본)
본 조사의 대상이 되는 모집단은 남녀 성비율 상관없이 단국 대학교 안에서 80명을 대상으로 편의표본 조사를 실시하였다.

(2) 자료수집 방법
자료수집은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하여 단국대학교 안에서 이틀간 걸쳐, 설문조사의 취지와 목적을 설명하고 설문응답 의뢰를 한 후, 설문지를 회수하는 방법을 이용하였다. 설문지 배포는 단국대학생 80명을 대상으로 편의로 추출해 각각의 조원들이 옆에서 부담 없이 지켜보는 가운데 진행하였다.

★일반적 사항들

1) 성별

단국대에서 편의표본 조사 대상 중 80명중 남자는 39명으로 전체 대상자의 48.8%를 차지하고 여자는 41명으로 51.3%를 나타냈다.

2) 학년

학년별로 보면, 4학년이 29명(36.3%)로 가장 높은 빈도를 나타내었고, 그 다음으로 3학년 23명(28.8%), 2학년 20명(25%), 1학년 8명(10%) 순으로 영화관을 방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3) 요일
요일별로 보면, 토요일이 43명(53.8%)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하였고, 그 다음이 공휴일을 포함한 일요일 24명(30%), 주중(월~목)이 8명(10%) 마지막으로 금요일 5명(6.3%)이 가장 낮게 나타났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인터넷비지니스]인터넷 비즈니스 유료화 추세에 따른 수익구조 변화
  • ,2000.04.06.중앙일보, 30인의 인터넷 기업 CEO 이메일 설문조사.www.venturei.com, “전자상거래 콘텐츠 유료화 업체 성장기대” 2001.02.23한국일보, “컨텐츠 차별화가 곧 돈이다 – 2001.03.29한국일보 “네트즌 50%가 유료화 수용한다” 2000.08.03이코노미스트, “유료화 성공전략 다섯 가지” 2001.06.15디지털타임스, “새롬기술 인터넷폰 유료화” 2001.07.04 김기현, “인터넷 비즈니스 기업의 수익구조에 관한 연구” 에서 발췌.Patricia B. Seybold, Customers.com, 19981

  • 영삼성 지식플러스(삼성 SSAT 시사상식)[20100127_20110315]
  • 마케팅인간의 감각기관 중 후각기관, 코, 뇌의 작용, 심리 상태 등을 연구하여 소비자들의 구매 행태를 자극하는 판매촉진 마케팅의 한 분야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직접 향기마케팅은 화장품이나 와이셔츠에서 향기가 나게 만드는 것처럼 제품에서 직접 향기가 나게 하는 것이고 간접 향기 마케팅은 주로 공간에 향기를 나게 해서 그 공간에 방문하는 사람들의 기분을 좋게 하는 효과를 주는 방법입니다.향기 마케팅에 속하는 전략인 ‘빌보딩(Billboard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조사와 지식의 축적: 대상기업에 대한 충분한 사전 조사와 학습을 통하여 정확한 지식을 축적하여야 한다. 인수협상 중에는 온정주의를 배제하고 철저한 실사와 실리에 입각하여 인수조건을 제시하고 결정하여야 하며 적합한 인수조건이나 인수 후 전개할 세부전략 등도 모두 철저한 실사에 바탕을 두어야 한다. 외국기업을 인수하려고 하는 경우 대상 조직의 상세한 회계분석은 물론 금융포지션조직문화 등에 대한 심사도 포함하여야 한다.M&A에 대

  • 한국영화산업의 미래 전망과 투자연구
  • 분석한다.CJ 엔터테인은 현재 「내 생애 죄고의 데이트」(로버트 루케틱 감독, 케이트 보스워드 주연), 「어깨동무」 (조진규 감독, 유동근, 이성진, 이문식 주연),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소피아 코플라 감독, 빌 머레이 주연)의 영화를 상영하고 있으며, 곧 김지영 감독, 조재현과 손창민이 주연한 「맹부삼천지교」를 개봉할 예정에 있다. 그리고 켈리 매스베리 감독의 「슈렉 2」가 촬영에 들어간 상태이다.시네마 서비스는 현재 「.홍반장」(강

  • 우리나라 대중문화산업의 현황과 과제
  • 마케팅능력 7.9 시나리오창작 4이공계 25.7 자금조달능력 3 그래픽디자인 8.9해당없음 19.9 예술적 감각 24.8 프로그램 5기획능력 18.8 사운드크리에이트 2종사분야 커뮤니케이션 7.9 법률 1애니메이션 29.7 기타 6.9 자금관리 1게임 28.7 마케팅 17.8음악 15.8 신입사원 재교육 필요성 연출 2캐릭터 18.8 매우필요 42.6 기타 3출판만화 6.9 필요 51.5보통 5전공자비율 필요없음 1문화산업 14.5 전혀필요없음 0디자인/미술 25.7음악/공연예술 6.6 현재 종사자 재교육 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