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브랜드 실패 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개요
크리스탈 펩시 콜라
815 콜라
레이놀즈의 연기없는 담배
월-마트와 국내 판매점 비교
월-마트
김장독/1124
코닥의 디지털 카메라 정책
실패한 마케팅을 딛고 올라온성공한 마케팅
FAT DOWN의 성공
타이네놀의 위기 극복
마케팅 실패 사례의 시사점
- 본문내용
-
개요
기업은 소비자로부터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다양한 재화를 공급하지만, 이것이 항상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소비자의 심리나, 시장 상황 등을 고려하지 않은 기업의 정책은, 크고 작은 실패를 부르게 된다. 이 프리젠테이션은, 기업의 실패사례를 간단히 분석해보고, 이것이 우리에게 주는 교훈을 알기 위해 만들어졌다.
크리스탈 펩시 콜라
등장
1992년 당시 다이어트 콜라, 체리콜라, 무설탕 콜라, 무 카페인 콜라, 카페인 두 배 함유 콜라 등 다양한 콜라 등장.
이러한 콜라들은 반응도 실적도 나쁘진 않았었음.
펩시는, 투명한 콜라를 원하는 소비자가 존재할 것이라 생각하고 몇 달간의 테스트 후 펩시 크리스탈 및 펩시 다이어트 크리스탈 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