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이탈리아음식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19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교수님께서 A+ 주신 리포트입니다. 깔끔하게 잘 만들었습니다.
- 목차
-
이탈리아 음식 특징
레스토랑 소개
메뉴소개 및 평가
인테리어와 서비스
평가
- 본문내용
-
이탈리아음식의 특징
북부 (알프스 목장지대 육류 및 유제품)
- 피에몬지방 : 프랑스적인 화려함. 트러플(truffle)과 바롤로(barolo)와인이 유명.
-리그리아지방 : 바다를 향하고 있어 해산물이 풍부. 이탈리아 최대의 올리브유 산지.
-롬바르디아지방 : 낙농업과 쌀의 주산지. 육류와 버터, 쌀을 이용한 요리가 발달.
중부 (해산물 풍부, 이탈리아 최대의 와인 산지)
-라찌오지방 : 싱싱한 야채와 목초지. 까르보나라 파스타가 유명함.
-토스카나지방 : 올리브와 포도 재배. 이탈리아 제일의 와인생산지.
남부 (경제적 낙후에도 풍요로운 자연조건으로 음식문화가 발달)
-깜빠니아지방 : 최대의 토마토산지. 최대의 식품 가공처
(엔초비 ,토마토 페이스트) 모짜렐라 치즈 등
-시칠리아지방 : 아랍식 영향.파스타, 와인, 설탕의 전파지로이탈리아 요리의 고향이라 불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