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베니건스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개요

2. 베니건스 일반현황

3. 마케팅

4. 외부환경분석

5. 내부환경분석

6. 외식 산업의 새로운 환경 변화

7. 대안 제시

8. 향후 전략

9. 결론
본문내용
1. 개요

'손님은 항상 옳습니다 (Guest is always right)'라는 모토로 진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베니건스는 꾸준한 TV의 CF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를 높이고, 정통 아이리수 펍과 다양한 음식의 조화로 새로운 느낌을 주는 베니건스는 '전설적인 레스토랑' (Legendary Restaurant)이라는 슬로건 아래 맛의 전설, 서비스의 전설, 도시의 전설이라는 컵셉을 가지고 100여종의 다양한 메뉴들이 '따뜻한 음식은 따뜻하게 찬음식은 차게' (Hot Food Hot, Cold Food Cold)라는 원칙에 따라 최상의 맛을 유지하고 있으며, 15분간의 점심내기 '타임 크런치 런치' 1잔의 가격으로 2잔을 즐기기 '2 for 1'외에 고객지향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이고 있다.

2. 베니건스 일반현황

1)베니건스 컨셉의 기원
베니건스의 초기모델은 "Granny's Attic"이며, 이 컨셉은 Steak & Ale사의 디자인 부서에서 근무하는 Frank Lutkusa와 Ginger Maxwell에 의해 발전되었는데, 마치 할머니 집의 다락방에 와 있는 것처럼 느끼도록 만들어졌으며,
참고문헌
- 마케팅 원론 <기본적 개념과 전략적 응용>, 이우용 외 공저, 형설 출판사
- 사례로 배우는 외식경영 , 김우곤 저, 학현사
- 외식사업실무론 , 최대웅 저, 백산출판사
- http://www.bennigans.com/
- http://www.foodservice.com/
- http://www.washingtonpost.com
- http://www.seri.org/
- http://www.thinkfood.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급식경영4A)단체급식과 상업적외식차이점 설명후 상업적외식업체 선택해 현황조사작성0
  • 관리의 효율성이 유지되는 한계를 합리적으로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입지의 선정과 그에 따른 전략이 필연적으로 수반되어야 하는데, 현실적으로 점포전개에 따르는 어려움은 높은 임대보증금을 비롯하여 인력관리, 표준화와 일관성의 유지 등의 문제점을 안고 있다.5) 마케팅적인 문제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마케팅 고객 지향적이고, 마케팅 지향적이어야 하나 실제 무형성이 강한 외식 프랜차이즈 서비스 상품에서는 유형제품에 비해서

  • [외식경영] 베니건스 업체분석
  • 2조1.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의 현황2. 베니건스 소개3. 슬로건4. 심볼5. 연혁6. 메뉴7. 직급체계 및 인사관리8. 마케팅 전략 (7P)9. SWOT 분석10. 경쟁사 분석11. 발전방향 제시12. 맺음말아웃백빕스TGIF베니건스마르쉐04년1600 710 1000 826 30005년2200 1300 1100 991 30006년2700 2500 1700 1200 31004년05년06년단위: 억 원출처: 월간식당베니건스 소개1995년 2월 Metromedia Restaurant Group과 동양제과가 최초로 체결한 해외 프랜차이즈 계약Metromedia Restaurant Group

  • [마케팅] [마케팅]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방향(A+리포트)
  • 마케팅을 펼치는 방법 강구!3. 가족 단위의 패밀리 레스토랑 방문 증가→ TV 광고를 활발히 하여 ‘패밀리레스토랑 = 베니건스’라는 인지를 확고하게 하도록 노력마케팅 전략 – 2. 고객관리전략 대안 1. 다양한 문화마케팅 실시삶의 질 개선,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 수준 향상이에 따라, 고객의 소비 패턴 : ‘품질 중심’ → ‘품격중심’문화를 매개로 한 마케팅을 통해 차별화, 고급화 할 필요!!1. 라이온즈(베니건스)→ 공연업체 ‘재미로’, ‘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전략 분석(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3) Positioning5)마케팅 믹스(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1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1) 엔젤 마케팅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의 엔젤마케팅13. TV 홈쇼핑1) 홈쇼핑 시장의 현황2) 제품 전략3) 고객 서비스 전략4)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근거한 고객관계관리 전략5) 우수 상품 공급업체의 확보 및 관계전략6) 물류 및 배송 서비스 전략14. 진로소주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촉진전략4)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전략 분석(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3) Positioning5) 마케팅 믹스(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1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1) 엔젤 마케팅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의 엔젤마케팅13. TV 홈쇼핑1) 홈쇼핑 시장의 현황2) 제품 전략3) 고객 서비스 전략4)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근거한 고객관계관리 전략5) 우수 상품 공급업체의 확보 및 관계전략6) 물류 및 배송 서비스 전략14. 진로소주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촉진전략4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