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스포츠마케팅-스폰서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19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교수님께서 A+ 주신 리포트입니다. 깔끔하게 잘 만들었습니다.
- 목차
-
Sports Marketing의 개념
Sponsorship의 목적 및 필요성
Sponsorship의 발전 이유
- 본문내용
-
Sports Marketing의 개념
Marketing with or through sports = 스포츠 스폰서십
스폰서십의 정의
조직의 정상적인 활동과 직접 관련이 없는 행사나 활동에 재정적, 인적, 물질적
자원을 제공하여 그 제휴를 통하여 상업적인 이익을 얻기 위한 행동
기업 스폰서십은 특별한 목표를 달성할 의도로 기업이 다양한
이벤트를 지원해 주는 것이라고 정의
이때의 스폰서십과 관련된 특별한 목표란 기업 이미지의 창조, 유지,
개선을 물론 판매증진, 지역사회와의 관계 개선 등이 포함
Sponsorship의 목적 및 필요성
전형적인 판매 장소를 통하여
소비자를 설득하려고 노력하는 것 보다,스포츠 마케팅이 소비자가 좋아하는 대상에 제품을 결부시키는 우회적 판매방식을 택하고 있기 때문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