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스포츠 스폰서쉽 마케팅의 커뮤니케이션과 구매행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조사의 목적
2. 스포츠마케팅이란?
3. 스포츠 스폰서쉽VS고객관계 마케팅
조사분석 결과
4. 결론
- 본문내용
-
1. 조사의 목적
스포츠 스폰서쉽의
인식정도를
대상별, 종목별 규명
어떠 종목 좋아하는가?
스포츠 스폰서쉽에 대한
인식정도를 매체별로 규명,
어떠 매체를 통해 가장
많이 접하는가?
회귀분석을 통해
스폰서쉽 요인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종목 매체 시간 종합
Mass Marketing 선정,
대상별 표적시장 선정
.
.
.
3. 스포츠 스폰서쉽 VS 고객관계마케팅
스포츠는 고객에 있어서
가장 관심 있는 이벤트
기업에 있어서
이벤트를 중심으로
고객의 세분화 및
관리할 수 있는 기회
스포츠를 통한 기업의 노출전략은 설득력 높은 커뮤니케이션으로서
고객과의 관계정립 시킬 수 있는 마케팅 도구
이러한 관계형성은 매스컴 보도로 알고 있는 정도,
소문으로 들어서 소비자는 기업에 대한 인식으로부터 형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