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론] 삼성 노트북 SENS(센스)의 브랜드 Revitalization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20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Outlet 조사
2. Usage & Attitude 조사
3. Positioning & Target
4. Marcom Statement
5. 광고 전략
- 본문내용
-
비교해봅시다
너무 많이 꾸미면,
오히려 그 자체의 매력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SENS는 원래 예뻤습니다
센스의 강점
다양한 제품라인
삼성의 기술력
- 가벼움
시장 점유율 1위
A/S의 편리성
높은 브랜드 신뢰도
구매 접근성이 좋음
.
.
.
현재 센스는?
이런 많은 강점들을 뒤로하고
디자인을 내세운 마케팅을
하고 있음
많은 강점들을 뒤로한 채
외부적 요소인 디자인을 내세운 마케팅?
판매사원들이 말하는 센스의 장점과 단점
- 조사 장소 하이마트, 전자랜드, GS백화점, 삼성 디지털 프라자,
홈에버 등
- 판매사원들이 말하는 센스
· 장점 A/S의 편의성
삼성이라는 브랜드가 주는 신뢰감
· 단점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타사에 비해 디자인 선호도 떨어짐
- 판매사원들이 말하는 센스의 보완해야 할 점
가격 경쟁력 강화
디자인 개선 및 다양성 확보
광고가 효과적이지 못하므로 개선해야 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