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센스 아카데미 프로모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현황 분석

2.STP분석

3.방향성 도출

4.세부 프로모션 방안

5.결론
본문내용
SENS Academy는?

SAMSUNG SENS의 신학기 판촉행사 ,
“SENS Academy”

매해 1월~3월 신학기 시작 전후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
다양한 사은품 제공
추첨 및 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

센스의 모델 임수정을 연계하여 이벤트 진행
다양한 제품을 행사를 통해 접할 수 있음

3C Analysis - Company

Notebook Market에서 현재 SENS의 지위

00년 후반까지 시장의 절반을 잠식했으나
외국브랜드의 시장진입, 넷북 열풍으로
시장점유율 급하락, 치열한 경쟁 중

BSTI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톡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브랜드주가지수 ( 7 0 %) 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
( 3 0 %) 를 결합한 브랜드 가치평가 모델

현재까지 업계 1위 이지만 낙관할 수 없는 상황

20대 , 노트북 에 대한 관심 많은 세대!

그러나, 20대에게 매력적이지 않은 SENS Academ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0 대기업 합격자들의 자소서 모음집★
  • 센스 있게 입는다는 평가를 많이 들었고 손재주가 있어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직접 만들기도 했습니다. 대학 진학 시에 저의 재주를 살릴 수 있는 학과를 살펴보았지만 적당한 학과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지원하게 된 것이 전문대학 회계학과였습니다. 대학에서는 주로 학과활동에 주력하였고 학회지를 만드는 일을 했습니다.졸업 후 전공과는 약간 다른 병원 총무부에 취업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적응이 어려웠지만 차츰 일이 재미있고 숙련되게

  • [마케팅] 노트북 `센스` 브랜드위상 공고화를 위한 IMC캠페인 전략
  • 센스의 똑똑한 답이기도 한 이야기무언가를 찾는 것에 목마른 20대에게 센스는 자신을 담는 공간이 되어야 한다 * Ware is my soul 동음이의어를 이용한 중의적 의미 Where과 wareWhere : 나의 소울은 어디에 있는가 ?Ware : 기기 ( 센스 )가 나의 소울이다 ! : Where컨셉 슬로건*다 가 서 다관객 앞에새로운 느낌새로운 작품으로 Comm.실행* Comm.실행 가이드라인ATL과 BTL의 전략적인 스케줄링을 통해2029세대가 마음으

  • [마케팅] 올림푸스 디지털 카메라의 마케팅성공사례
  • 전략을 취한 것이다. 또한, 평균 55만원선 10개월만에 48만원대로 디지털카메라 시장을 둘러싼 업체간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면서, 디지털카메라의 가격이 속속 내려가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인 지에프케이(GfK)와 관련업계의 자료를 종합해본 결과, 국내에 출시된 디지털카메라 평균가격이 지난 1월 55만2천원에서 최근 48만원대로 10% 이상 떨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 비교적 동사양의 제품들(320만 화소) 가격비교삼성테크윈 디카 DIGIMAX V3385,000원Nikon Co

  • [삼성전자 전략][삼성전자][삼성][브랜드 전략][경영 전략][인재육성 전략][HRD 전략][경영]삼성전자 브랜드 전략, 삼성전자 경영 전략, 삼성전자 인재육성 전략, 삼성전자 HRD(인적자원개발) 전략 분석
  • 삼성전자의 핵심역량이 원가우위를 가능하게 해준다는 사실을 극명하게 보여준다. 당시 노트북 컴퓨터의 평균가격은 400~500만원 수준이었으나 센스 노트북은 250만원에 전 세계에 출시될 수 있었다. 이는 노트북 원가의 1/4을 차지하는 메모리와 LCD를 모두 자체조달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또한 삼성전자의 다양한 핵심역량은 회사에 차별화 우위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차세대 사업으로 디지털 제품들이 융합되는 디지털 컨버젼스 사업 전략을

  • [국제경영론] 일본애니메이션의 한국진출
  • 전략과 미디어 믹스 전략애니메이션 산업은 앞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TV용이나 극장용 애니메이션은 그 자체뿐만 아니라 다양한 판권 사업 및 캐릭터 라이센싱 licensing 사업으로 수익을 창출한다.일본의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마케팅 전략에 있어서의 특이한 사항은 미국의 순차적인 윈도우 전략보다 애니메이션 제작회사와 미디어, 스폰서 기업이 종합적으로 시장에서 유통과 프로모션을 함께 벌이는 미디어 믹스 전략에 근거한다는 점이다.사전적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