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를 제작했다. 처음 소주를 접하게 되는 그 순간부터 대학 신입생, 사회 초년생, 가정을 이룬 부부 등 고른 연령층의 모델을 기용하여 소주에 대한 향수를 자아내 소비자가 모델들과 자신을 동일시하는 효과를 노려 감성을 자극하고자 한다. 광고 이외의 프로모션 전략으로는 현재 시행되고 있는 이벤트는 물론 ‘바른 음주문화 캠페인’과 ‘참이슬Fresh 파티’, ‘안주 콘테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유치하여 유저의 참여를 높이고 ‘참이슬Fresh’에
광고하지원은 최근 진로 참이슬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깨끗한 이슬에 끌린다’는 광고 카피에 걸맞게 이번 광고에서 하지원은 깨끗한 느낌과 섹시한 이미지를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 우리나라 국민들이 가장 많이 즐기는 소주인 참이슬과 많은 사람들에게 ‘안티’ 없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하지원은 많은 공통점이 있으며 하지원의 특유의 깨끗한 이미지와 섹시함으로 참이슬 브랜드 파워를 발휘할 계획이다.(3) 판촉 및 홍보- 대
광고 소구 방법: 일상생활에서 소주를 연상시키는 상황과 음식과 대사 등을 활용하여 공감을 유도한다.*Target층의 일상생활을 캡쳐하여 제품과 일치시킨다.*익숙해져 있는 생활을 보여줌에 있어 광고 멘트 없이 음향효과만을 사용하여 Target층의 호기심을 유발시킨다.-광고 표현 형식*업무 및 하루 일과를 마치고 저녁식사 시 참이슬 한잔을 가볍게 곁들인다.-광고 제작 방법 *광고 후반부에 제품 명 등장.*광고 상품은 직접적으로 보이지 않고 음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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