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비즈니스] 인도 여행상품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4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여행 설명
2. 인도정보
3. 항공권, 숙소, 대중교통
4. 여행 전 준비해야 할 것
5. 여행일정
6. 여행정보
- 본문내용
-
1. 여행설명
여행사 이름
일용찬 여행사
목적
인도에는 볼거리와 할거리가 너무 많아서 전부 경험하려면 목숨이 여럿은 있어야 할 것이다. 당신의 짧은 생에 경험할 수 있는 인도의 최고의 장소로 여러분을 모시겠습니다.
일정
15박 16일, 2007년 1월 15일~1월 30일
여행할 국가
인도
여행할 도시
델리-제뿌르-아그라-자씨-카주라호-와라느씨-꼴까따-델리(전체이동경로 참고)
가족구성원의 요구(이용찬 가족: 아버지, 어머니, 아들, 딸)
(일정1) 아버지와 딸: 빡빡하더라고 많은 것을 보는 코스
(일정2) 엄마와 아들: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는 코스
일정1과 일정2는 특정 도시에서 나뉘는 것으로 함
함께 여행하는 코스도 충분하면 좋겠음
주일 오전에는 일정이 없도록
주안점과 차별성
여러 가지 중에 인도에서만 볼 수 있고 느낄 수 있는 ‘궁전, 사원, 성도’를 중심으로 여행한다. 특히 우리 여행사가 제시한 경로를 따르면 라저스탄의 정취를 느낄 수 있으며, 따즈 머헐(타지마할 묘)도 방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일정에는 인도 최대의 공휴일이자 축제인 공화국 창건일이 있어 잊지 못할 기억으로 남을 것이다.
예산(4인 가족 기준)
(미정)
1) 숙박
- 델리: 1800 x 6 = 10800 Rs
- 제뿌르: 1600 Rs
- 아그라: 2000 Rs
- 자씨: 500 Rs
- 카주라호: 600 Rs
- 와라느씨: 210 x 2 = 420 Rs
- 꼴까따: 1000 Rs
= 17920Rs (387.250원)
2) 항공료
① 서울 – 델리 왕복
- 693,500(1인) x 4 = 2,774,000원
② 꼴까따 – 델리
- 13434Rs = 290,300원
3) 교통비
① 공항 리무진
- 32400 x 2 = 64,800원
② 인도내 도시간 교통
- 3860Rs = 83,420원
③ 도시내 교통
- 200Rs (하루 평균 교통비) x 15 = 3000Rs
=> 64,830원
4) 관광비
70Rs (1인,하루 평균) x 4 x 15 = 4200Rs
= 90,770원
5) 자유 지참금(개인활동비, 쇼핑비 포함)
부모님(140만원) + 자녀(60만원) =2,000,000원
* 총합계 5,755,370원
2. 인도정보
인도관광청 홈페이지(http://incredibleindia.co.kr/)
제주대학교 관광경영학과 조문수교수님 홈페이지(http://e-foodservice.co.kr/)
/인도개관
국 명: 인도공화국 (Republic of India)
면 적: 3,287,263㎢ (세계 7위, 한반도의 15배, 남한의 33배)
인 구: 10억7천만명 (2003년말 현재)
수 도: 뉴델리 (인구: 약 1,378만)
주요도시: 뭄바이(봄베이), 콜카타(캘커타), 첸나이(마드라스)
언 어:
헌법상 힌디어를 포함한 18개 언어가 지역별 공용어로 인정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 호텔신라 보고서
- 헝그리잭스,버거킹마케팅,햄버거시장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디즈니의 픽사 기업인수 합병의 동기인수과정합병결과
- 월트 디즈니사 분석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 [스포츠 마케팅] K리그의 문제점 및 전략
- 우리 나라 공연문화 문제점과 개선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