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비즈니스] 인도 여행상품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여행 설명

2. 인도정보

3. 항공권, 숙소, 대중교통

4. 여행 전 준비해야 할 것

5. 여행일정

6. 여행정보
본문내용
1. 여행설명

여행사 이름
 일용찬 여행사
목적
 인도에는 볼거리와 할거리가 너무 많아서 전부 경험하려면 목숨이 여럿은 있어야 할 것이다. 당신의 짧은 생에 경험할 수 있는 인도의 최고의 장소로 여러분을 모시겠습니다.
일정
 15박 16일, 2007년 1월 15일~1월 30일
여행할 국가
 인도
여행할 도시
 델리-제뿌르-아그라-자씨-카주라호-와라느씨-꼴까따-델리(전체이동경로 참고)
가족구성원의 요구(이용찬 가족: 아버지, 어머니, 아들, 딸)
 (일정1) 아버지와 딸: 빡빡하더라고 많은 것을 보는 코스
 (일정2) 엄마와 아들: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는 코스
 일정1과 일정2는 특정 도시에서 나뉘는 것으로 함
 함께 여행하는 코스도 충분하면 좋겠음
 주일 오전에는 일정이 없도록
주안점과 차별성
 여러 가지 중에 인도에서만 볼 수 있고 느낄 수 있는 ‘궁전, 사원, 성도’를 중심으로 여행한다. 특히 우리 여행사가 제시한 경로를 따르면 라저스탄의 정취를 느낄 수 있으며, 따즈 머헐(타지마할 묘)도 방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일정에는 인도 최대의 공휴일이자 축제인 공화국 창건일이 있어 잊지 못할 기억으로 남을 것이다.
예산(4인 가족 기준)
 (미정)

1) 숙박
- 델리: 1800 x 6 = 10800 Rs
- 제뿌르: 1600 Rs
- 아그라: 2000 Rs
- 자씨: 500 Rs
- 카주라호: 600 Rs
- 와라느씨: 210 x 2 = 420 Rs
- 꼴까따: 1000 Rs
= 17920Rs (387.250원)

2) 항공료
① 서울 – 델리 왕복
- 693,500(1인) x 4 = 2,774,000원
② 꼴까따 – 델리
- 13434Rs = 290,300원

3) 교통비
① 공항 리무진
- 32400 x 2 = 64,800원
② 인도내 도시간 교통
- 3860Rs = 83,420원
③ 도시내 교통
- 200Rs (하루 평균 교통비) x 15 = 3000Rs
=> 64,830원

4) 관광비
70Rs (1인,하루 평균) x 4 x 15 = 4200Rs
= 90,770원

5) 자유 지참금(개인활동비, 쇼핑비 포함)
부모님(140만원) + 자녀(60만원) =2,000,000원

* 총합계 5,755,370원

2. 인도정보

인도관광청 홈페이지(http://incredibleindia.co.kr/)
제주대학교 관광경영학과 조문수교수님 홈페이지(http://e-foodservice.co.kr/)
/인도개관
 국 명: 인도공화국 (Republic of India)
 면 적: 3,287,263㎢ (세계 7위, 한반도의 15배, 남한의 33배)
 인 구: 10억7천만명 (2003년말 현재)
 수 도: 뉴델리 (인구: 약 1,378만)
 주요도시: 뭄바이(봄베이), 콜카타(캘커타), 첸나이(마드라스)
 언 어:
 헌법상 힌디어를 포함한 18개 언어가 지역별 공용어로 인정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도의 투자환경분석
  • 여행기초정보 p149(2)관광명소 p155(3)주요호텔정보 p157ꊲ인도의 투자환경분석 p158~1. 정치적 환경분석 p1622. 분석방법 p163(1)전문과들과의 1차 설문 & 인터뷰 p163(2)델파이 분석 p164(3)Cross - Imfact (교차 영향력 분석) p166(4)Scenario Planning p169ꊳ사업계획 - 영화산업 p1711.영화산업을 선정하게 된 배경 p172(1)세계적인 규모와 개성를 자랑하는 인도 영화 p172(2)인도 영화 시장의 현황 p173(3)인도 영화 시장에 대한 전망 p1752.인도 영화 사업 진출 사업 계획서 p17

  • [해양관광경영] 대변마을과 기장멸치축제
  • 계획서 등을 올려주면 군청에서는 예산과 행정적으로 지원해주고 관리 감독, 조언 정도를 해 줄 뿐이다.Q. 미역‧다시마 축제와 같이 하는 이유?A. 멸치의 어기와 미역, 다시마 축제 채취시기가 서로 달라서 내년부터 따로 할 예정이다.Q. 멸치축제를 추진하는 데 어려운 점은? A. 작년까지 멸치축제는 기장군청의 문화관광부에서 맡고 있다가 이번 해 들어 수산해양부로 넘어와서 평가 같은 것도 못했고 데이터도 많이 없다. 내년부터 축제 평가를 하려

  • 나이키의 모든것(기업분석 마케팅)
  • 인터넷 골프 용품점을 검색하면 NIKE제품을 취급하는 곳은 드물다. 따라서 좋은 이미지를 유지하고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이 필요하다. 아직 골프가 우리나라에서는 대중화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대중화를 위한 노력도 중요하다. 그러나 현재 골프를 즐기는 중상위층에게 먼저 알려 상품의 인지도를 높여야한다. TV광고도 좋지만 신문 지면이나 고급 잡지 등에 광고를 하여 사람들과의 접촉을 늘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본다. 골프 용품은 선매품이

  • [졸업][전자상거래]인터넷 마케팅 전략과 사례 연구
  • 인터넷과 전자상거래』, 홍문사, 1999. p.6일반적으로 전자상거래란 기업, 정부기관과 같은 독립된 조직간 또는 조직과 개인간에 다양한 전자적 매체를 이용하여 상품이나 용역을 교환하는 것으로 정의한다. 이것은 돈의 흐름이 수반되는 일상적인 상거래뿐만 아니라 대고객 마케팅, 광고, 조달, 서비스 등까지를 포함한다. 특히 인터넷에 홈페이지, 가상 상점 등을 개설하여 일반소비자를 대상으로 마케팅, 판매활동을 수행하는 사이버 비즈니스(Cyber bu

  • [경영전략] 야후의 경영전략
  • 비즈니스모델로 전환해내는 마케팅전략에 있다. 또 국내 인터넷업체 중 e커머스를 비롯해서 가장 다양한 수익모델을 갖고 있다. 야후코리아가 설립 이후 줄곧 흑자경영을 할 수 있었던 저력은 여기에서 비롯된다. 특히 한달 거래액이 60억 원이 넘는 쇼핑 경매 공동구매 등의 커머스 서비스는 괄목할 매출증대를 가져오고 있다.2. 야후의 인터넷포털 차별화 경쟁 전략검색, 메일, 커뮤니티, 쇼핑몰 등 `그 나물에 그 밥식으로 똑같은 서비스 일색이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