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Dior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명품의 요건
2. 브랜딩 전략과 이미지 관리
3. 소비자 분석
4. 유통, 판촉 및 커뮤니케이션
5. 명품전략제안과 시장전망
본문내용
< 명 품 >

명품에 대한 정의

- 명품이란 ?
사물 자체가 자기 스스로에게 부여하는 가치 + 실질적인 사용가치를 웃
도는 아우라(Aura)

- 명품의 요건
전통(history)
장인정신(Craftsmanship)
품질(quality)
➜‘애티튜드’(태도, 자세)



<명품 브랜딩 전략>- 인수합병(M&A)


예전의 명품 제조업체들은 전통을 강조하는 가족 중심의 중소기업 형태


명품재벌들의
등장

기존의 중소기업들을
인수합병함

세계적으로 많은 럭셔리 브랜드를 거느리고 있는 그룹:

프랑스의LVMH, 이탈리아의 구찌(GUCCI), 스위스의
리치몬트(Richmont), 프랑스의 로레알(L’OREAL),
이탈리아의 프라다(PRAD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크리스챤디올꾸뛰르코리아 점장직 최종합격 자기소개서
  • 크리스챤디올꾸뛰르코리아 점장직 최종합격 자기소개서성장 과정저는 000(이름)입니다. 제 미래를 향한 열망과 Christian Dior Couture Korea의 매니저 포지션에 지원하게 된 것에 큰 기쁨을 느낍니다. 제 삶은 항상 도전과 성장을 추구하는 과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대학에서 패션 마케팅을 전공하면서 패션 산업에 대한 열정을 키웠으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경험을 통해 전략적인 마케팅과 팀 관리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이러한 경험과 열정을 바

  • [국제경영]태평양 `라네즈` 성공중국진출 전략 분석
  • 디올, 한국의 LG생활건강등을 들 수 있다. 이들 수입 브랜드가 국내시장을 잠식하고 있는 이유는 자금력과 광고력 능력,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다양한 제품으로 다양한 소비층 확보, 우수포장 디자인력 등에서 국내 업체에 대해 우수하기 때문으로 분석되고 있다.2) 중국 화장품 시장 현황중국의 화장품 시장은 전국 한도액 이상(대형,중형)의 상업기업이 화장품 매출의 시장 주체가 되고 있다. 이 기업들 브랜드의 집중도가 높고 전국한도액 이상 상업

  • [마케팅조사론](주)CJ 엔프라니 시장분석과 유통전략
  • 마케팅 전략: 이자녹스는 2001년 국내 최고의 프리스티지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전략을 세우고 있다. 가격안정화에 보다 적극적으로 나서는 한편 온라인과 오프라인 에서축적된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적극활용한 DB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며, 이를 LG그룹차원에서 기획중인 온라인 구축사업과의 연계도 고려하고 있다. 메디민A: 이 전까지 피부탄력 개선 화장품에 쓰였던 성분은 공기와 빛에 의해쉽게 파괴되기 때문에 그 효과가 지속되지 못하는 단점이

  • [졸업]귀족마케팅의 사례 분석 - 패션업체를 위한 전략 제언
  • 2003년 11월학 사 학 위 논 문귀족마케팅의 사례 분석:패션업체를 위한 전략 제언지도교수 이 논문을 학사학위 논문으로 제출함2003년 11월 19일섬유패션학부 의류패션전공목 차 Ⅰ. 서 론 . 1Ⅱ. 귀족마케팅1. 귀족마케팅의 정의 32. 귀족마케팅의 대상 3 3. 귀족마케

  • 명품기업의 조건과 명품시장의 현황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전망00
  • 마케팅에 귀가 닳도록 활용한다. 70년 전에 조종사들이 찼으므로 21세기 소비자도 자동차 한 대 값의 시계가격을 받아들이라는 시대착오적 마케팅 전략은 희한하게도 잘 먹힌다. 프랑스의 명품 샴페인 동 페리뇽은 18세기 수도사 동 페리뇽이 처음 마시는 순간 “나는 지금 별을 마시고 있다”고 감탄했다는 이야기로 유명하다.샴페인의 시초에 대한 이야기는 역사적 문헌에 전혀 근거가 없고 후세 사람들이 지어냈을 가능성이 높지만 샴페인의 전설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