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학] SK텔레콤 글로벌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K Telecom 기업 소개
글로벌 과정의 3단계
글로벌 사업 실패 요인
Helio에게 적합한 전략
바람직한 글로벌 전략
- 본문내용
-
SK Telecom 기업 소개
국내 최초의 제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 시대 개막
-세계 최초 CDMA 기술
상용화 성공
-제2세대 이동통신 시대실현
-세계 최초 제2.5세대
CDMA 2000 1X 서비스
-세계 최초 3.5세대 HSDPA
상용화 실현
SK Telecom 의 세 단계 글로벌 과정을 각 단계별로 특성이 무엇인지 진출배경,진출 사업, 진출지역 등으로 구분하여 설명하시오.
제 1단계(1993~1998)
수요는 적으나 잠재시장이 큰 지역 진출
지분투자 위주의 사업
별 성과 없는 사례
베트남 몽골 대만&이스라엘
빠른 경제 성장률
높은 시장 잠재력
Blue Ocean 해외사업 위축
국내 통신시장
포화 안정성 위주의
진출 모색
BCC사업
CDMA 방식
이동전화 서비스 Skytel 지분인수
몽골 최초 CDMA
서비스
무선인터넷 서비스 NATE 플랫폼 수출
CDMA기술
수출(대만)
자료평가
- 의외로 부실한 자료들 이네요 ... 기대 이하 자료입니다.. 가격에 비교해서 말하는겁니다. ^^ 완전 비추..
500원짜리 자료임.. ㅠㅠ - junsi***
(2009.05.16 14:26:2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