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Puff-Puff 씨리얼 하우스 프로모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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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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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업체 개요
02. 조직 현황
03. Puff가 말하는 씨리얼
04. 제품 설명
05. 시장 분석
06. 경쟁자 인식
07. 고객 인식
08. SWOT 분석
09. 프로모션 계획 방안
10. Puff-puff 키워드&이미지
11. 재무 구조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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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ff-puff
회 사 명 : Puff-puff (Cereal House)
설 립 일 : 2 0 0 8. 1 1. 2 7
대표이사 : 정현철
자 본 금 : 999만원
종업원 수 : 6명
업체주소 : 서 울 시 중구 서울역 앞
주요사업 : 씨리얼 테이크 아웃 전문점
사업특색 : 씨리얼의 웰빙(well-being)화와 보급
일반적인 시리얼!?
개봉하여 바로 먹을 수 있게 만든 가공 식품으로
주로 우유나 주스를 부어서 아침 식사로 먹는 것
보도 자료-신문 기사
국내 시리얼 시장이 이같이 빠른 속도로 커지고 있는 것은 맞벌이 부부가 늘고 있는 데다 어린이와 미혼 직장인 등 비교적 젊은 층이 아침 식사 대용으로 거부감 없이 시리얼을 이용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되고 있다. ≪한국경제. 1999. 8. 19.≫
젊은 층의 아침 식 문화가 바뀌고 있다!!
동서식품, '포스트 아몬드 크랜베리 그래놀라' 출시
동서식품이 맛과 영양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그래놀라를 첨가한 '포스트 아몬드 크랜베리 그래놀라'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생략)이 제품에는 그래놀라 30%(통곡물 15%)와 함께 아몬드, 크랜베리 뿐만 아니라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첨가돼 있다. 시리얼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아몬드의 고소함과 크랜베리의 새콤달콤함, 그래놀라만의 차별화된 맛 등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동서식품 관계자는 "이미 미국, 일본 등에서도 그래놀라를 주원료로 한 시리얼이 인기를 끌고 있고 국내에서도 시리얼 제품 수요가 늘어나 앞으로의 시장 전망도 밝다"고 밝혔다. ≪뉴시스. 2007. 3. 19.≫
각종 신제품이 출시. 시리얼 시장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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