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에서 제시된 광고 콘셉트를 명확히 이해하고 카피라이팅에 임해야 효과적인 카피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카피라이팅을 커뮤니케이션의 언어적 모델을 적용해 보면 과 같다. 언어적 모델로 본 카피라이팅2. 카피의 종류와 기능카피의 종류를 살펴보면 신문 기사의 그것과 매우 유사함을 알 수 있다. 즉 헤드라인이나 바디카피는 기사 작성과 편집 과정에서 쓰이는 용어이다. 이것은 광고회사의 탄생이 19세기 신문사의 광고지
프로스펙스 등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프로그램 광고는 물론 건설비용 이상의 펜스광고를 따냈다. 나아가 태국 아시안 X-게임대회에 취재단을 파견하고 X-게임 프로팀 Air-99를 영입하기에 이르렀다.광고 부문에서는 경험 없는 외주 대행사를 폐지하는 조건으로 젊은 직원 2명을 잔류시켜 직원화하고 대표이사와 함께 광고회사들의 특성을 분석해 그 회사에 맡는 전략적 기획서를 들고 직접 광고주들을 찾아 나섰고, 스포츠 전문용품의 인포머셜 광고를 도
광고나 판촉활동 역시 본격적으로 진행되어야 합니다.특히 최근에는 시장에 진입하는 시기(time-to-market) 역시 중요한 이슈로 작용합니다. 기업은 경쟁사보다 먼저 시장에 진입하여 시장을 장악하고 경쟁사를 원천 봉쇄할 것인지, 혹은 경쟁사보다 다소 늦게 진입하는 대산 경쟁사의 경험을 발판 삼아 보다 완벽한 상품과 개선된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공략할 것인지에 대하여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 평가하기1. 다음중 기업이 신상품을 개발할 수 있
광고나 판촉활동 : 본격적으로 진행(5) 시장에 진입하는 시기(Time-to-market)평가하기Q1) 다음중 기업이 신상품을 개발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닌 것은?1. 기업 내부의 신제품 개발 2. 타 기업과의 협력3. 타 기업의 인수합병 4. 특허의 매각-> 4번 : 특허의 매입을 통하여 개발하기도 합니다.Q2) 하이테크 분야에서 상품 개발에 고객 의견보다는 진보된 기술의 적용을 우선해야 한다는 상품개발 접근법을 무엇이라고 합니까?1. 마켓 드라이빙 2. 마켓 드리븐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