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도요타 렉서스(Toyota Lexus) 북미 시장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2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 론
1. 자동차 산업 특성 분석
2. Toyota 소개
3. Lexus 소개
Ⅱ.본 론
4. 환경분석 ①거시적 환경분석, ②미시적 환경분석(SWOT)
5. 마케팅 전략분석 ①STP 전략 ② 4P 전략
6. 북미시장에서 Lexus 판매전략과 성과
Ⅲ.결 론
7. Lexus의 현재 위치
8. Toyota Lexus의 과제
- 본문내용
-
자동차 산업의 특성
세계 최대 제조업
- 전세계적으로 년간 매출액 1조 달러
- 고용인구 1천만 명
진입장벽 높은 자본집약형 산업
신기술 빠르게 적용
신 산업에 대한 대규모 수요 창출
패러다임의 변화에 따른 치열한 경쟁상황
고급차 시장 꾸준히 성장
LEXUS 소개
LEXUS = Luxury+ Lex(법, 기준을 뜻하는 라틴어) 럭셔리의 기준
연 혁
1983년 8월 – 에지 도요타 회장, 세계 최고의 럭셔리 차 만들 것을 결정
▶ 1985년 7월 – 최초의 LS400 생산
▶ 1989년 7월 - LS 400과 ES 250가 LA와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최초 공개
▶ 1990년 1월 - LS 400이 세계 10대 자동차에 들게 됨
▶ 1991년 5월 - 최초의 추가모델 SC 400이 출시 됨
▶ 1993년 1월 - Lexus 최초의 중형 고급 스포츠 세단을 출시
▶ 1998년 1월 - 북미 국제 오토쇼에 RX 300 초보급 SUV모델을 새로 출시
▶ 2000년 - 미국 시장 판매 1,000,000대를 돌파
▶ 2003년 3월 -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RX 330이 출시 됨
▶ 2007년 1월 – 고급브랜드 베스트 판매차량부문 6번 연속 수상
자료평가
- 미국시장에 대한 공략이 깔끔히 정리됨
- kykslamd***
(2010.12.02 18:04:4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