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제일모직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1 / 2019.12.24
- 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 개요
문제의 분석과 정의
SWOT 분석
해결 방안 제시
최종결정 방안의 제시 및 방안
- 본문내용
-
문제의 분석과 정의
07~08년도 제일모직 매출액
패션부문의 매출하락
1. 고유가로 인한 원가 상승
2. 글로벌 기업들의 국내진출
3. 물가상승으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향후 과제
=> 패션 부문의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SWOT 분석
Strengths
간판 브랜드 빈폴의 높은 시장
점유율
· 높은 고객 충실도와 신뢰도
· 고품질, 고가격을 통한 고급
이미지 구축
Weaknesses
· 빈폴 외에 강력한 시장 우위
브랜드 부족
· 급변하는 남성복 시장에
대응능력 약화
Opportunities
꾸준히 투자해온 여성복과
액세서리 사업의 성장이 호조
· 패션부문에서 중국등 해외
시장 점유율 확대기회가 높음
Threats
최근 가계부채 급증과 국내외
물가상승으로 인한 소비 심리
위축
· 패션업계에서 글로벌 브랜드
및 동종 대기업들의 위협이
가속화
해결방안제시
신사복 계열의 위기를 기회로
> 정장의 매출하락은 시장전체의 흐름
> 여전히 경쟁 브랜드 대비 우위
주력브랜드의 해외 진출
> 중국시장에서 라피도, 후부, 빈폴, 갤력시의 성공
> 빈폴의 여러가지 글로벌 마케팅(스타 마케팅, 밀라노 컬렉션)
여성복. 액세서리 사업 확대
> 구호, 띠어리로 국내 여성복 시장 공략
> 10 코르소 코모 국내 런칭으로 명품시장 공략
> 명품 브랜드 데릴쿠니 해외에 런칭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