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 신라호텔 VS 힐튼호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13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호텔 소개
2.입지와 고객
3.상품
4.직원
5.전략
6.향후전망
본문내용
호 텔 소 개
신라 호텔

- 삼성그룹 계열의 관광호텔업체

- 설립 : 1973년 5월 9일(서울) / 1990년 7월1일(제주)

- 등급 : 특1급

- 객실수 : 465실(서울) / 429실(제주)

- 경영이념 :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 사회에 공헌




힐튼 호텔

- 설립자: Conrad N. Hilton

- 설립 : 1919년

- Hilton Worldwide, Hilton Hotels Corporation,
Hilton International

- 전세계 2660여개의 호텔, 약 45만개 객실보유
총 80여개국 15만명의 직원.

- 국내 : 서울(그랜드 힐튼, 밀레니엄 힐튼), 경주



서울 그랜드 힐튼호텔
- 개관 : 1988년 5월 16일
- 위치 : 서대문구 홍은동
- 등급 : 특 1급
- 객실수 : 396실
- 경영 이념 : 도심속 자연의 여유로움에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갖추어 성공적인 비즈니스 및 휴식공간을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호첼관광]호텔 식음료 CRM의 발전방안
  • 호텔 CRM 141. 외국 호텔의 CRM ( Marriott Hotel ) 142. 우리나라 호텔의 CRM 181) 쉐라톤워커힐 192) 웨스턴조선 193) 서울 프라자 224) 호텔 신라 22Ⅶ. CRM 도입의 성공 요건 25Ⅷ. 호텔 CRM 도입의 전망과 문제점 26Ⅸ.호텔외식(식음료)사업Ⅹ. 결 론 28 31표 차레< 표 2 - 1 > 시대 변화에 따른 마케팅 기법의 변화 4< 표 3 - 1 > CRM은 고객을 이해하는데서 출발 7< 표 3 - 3 > 콜 센터와 CTI 8< 표 3 - 4 > 고객우선의 사고 VS 기업우선의 사고 8< 표 3 - 6 > 고객 요구

  • [조직관리] `소니`의 `컴퍼니제`와 `리츠칼튼서울`의 조직혁신
  • 경영과 조직관리 기업 사례연구 사례 1. Sony 의 컴퍼니제사례2. 리츠칼튼서울 조직분석제출일 : 2003. 11. 30담당교수 목차 SonyI. 서론소니의 탄생연혁기업이념소니의 정신경영상태II. 본론현재의 조직도 , 조직구조컴퍼니제소니의 독립공장제소니의 조직문화 사례질문III. 결론내용요약소니의 나아갈 방향 IV. 참고문헌, 사이트(리츠칼튼 호텔I. 서론조직 선정 동기기

  • [호텔]조선호텔에 대한 레포트자료
  • ▨ 목 차 ▧Ⅰ. 서론1. 선정 동기 2. 조사 방법3. 조사 목적Ⅱ. 본론1. 소개2. 시설(1) 객실 (2) Business Center(3) Restaurant(4) Wedding(5) 연회장(6) City Athletic Club(7) 부대시설(8) Janepacker(9) 주변관광지3. The Westin Chosun, Busan4. 조선호텔의 경영론(1) 윤리경영(2) 조직도(3) 경영방침 (4) 외식사업부(5) Bakery 사업부Ⅲ. 결론1. 타 호텔과의 비교 - 신라호텔2. S.W.O.T 분석3. 호텔 답사 후기Ⅰ. 서론우리나라 最高의, 最古의 호텔 Westin 조선 호텔에 대하여 연구했

  • 호텔마케팅 레포트
  • 호텔 CRM의 도입과 그 예.46 1) CRM 도입의 성공 요건 .46 2) CRM 도입의 예 47(1) 외국 호텔의 CRM ( Marriott Hotel ) 47 (2) 우리나라 호텔의 CRM 511. 쉐라톤워커힐 522. 웨스턴조선 523. 서울 프라자 554. 호텔 신라 555. 아미가 호텔.556.

  • [관광학] 국내 카지노 리조트 현황과 활성화 방안
  • 운영관리허가감독을 문화체육관광부에서 맡게 되었다.문화관광부는 적극적인 외래 관광객을 유치와 외화획득을 통한 관광수지 개선과 일자리 창출 및 카지노 사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한국관광공사의 자회사인 그랜드코리아레저(주)를 설립하였다.현재는 국내 17개의 카지노 사업장이 있으며 강원랜드 한 곳만 한정하여 내국인 입장을 허용하고 있다. 2010년 7월에는 경주에 위치한 경주힐튼호텔카지노는 대구 인터불고 카지노에 흡수되면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