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웹2.0시대와 입소문 마케팅(Word Of Mouth) 커뮤니케이션 방식의 변화와 마케팅전략 발표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2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입소문 마케팅 (Word Of Mouth)의 방법론과
웹2.0시대의 고객-회사간의 커뮤케이션 방식의 변화와 전략에 관한
케이스 연구발표 PPT입니다
- 목차
-
1. 감성적인 접근 - 소니 이어폰, 세스코 Q&A
2.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 - 아이튠스, 출판블로그
3. 제품 개발단계부터 고객의 참여
- P&G 외부네트워크, 골드코프 금광개발
4. 제품의 다양화 - 펀샵
- 본문내용
-
웹2.0시대의 도래
정보의 주도권이 고객에게 있는 시대
생산자와 소비자간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의
능동적인 변화필수
본문내용 *마케팅의 미래
‘드림 소사이어티’의 도래
웹2.0시대에 흥미로운 이야깃거리는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확산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이야기생산 필수
(web2.socialcomputingmagazine.com)
마케팅은 흥미로운 이야기를 창조해 내고
이를 확산시킬 수 있는지 여부가 관건
롤프 옌센 (Rolf Jensen. 미래학자. 코펜하겐 미래학 연구소장)
*소비 2.0시대의 효과적인 마케팅
1. 꿈과 감성을 심어주는 이야기 개발
2.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
3. 제품개발단계부터 고객의 참여
4. 제품의 다양화
- 참고문헌
-
백창석 (삼성경제연구소 마케팅 전략실 연구원. 위클리비즈 조선일보. 2007.07.07)
(web2.socialcomputingmagazine.com)
(search.mediamob.co.kr)
이토이 신문사이트 (www.1101.com. 일본)
펀샵 (www.funshop.co.kr. 한국)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