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MS XBOX 헤일로3의 성공으로 보는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미래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24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엑스박스게임 헤일로3의 전세계적인 성공을 통해 바라본
게임엔터테인먼트산업의 성공케이스분석 & 미래조망에 관한 PPT입니다
- 목차
-
헤일로3의 출시와 신기록
헤일로 시리즈의 차별화전략
헤일로3의 경제적가치
-소프트웨어
-연동 하드웨어
-온라인 시장확대
-오프라인 제품들과의 제휴마케팅
헤일로 성공의 배경
-최고 인재들의 창의성
-MS의 마케팅전략
헤일로3 성공의 의미
게임시장의 거대산업화와 한국
- 본문내용
-
** 헤일로(Halo)시리즈
스토리 - 인류를 구하기 위해 주인공 ‘마스터치프(Master Chief)’와 인공지능을 가진 동료 코타나가 벌이는 서사적 전투를 기반한 슈팅 게임
헤일로 3 멀티플레이어 베타 테스트 –
전세계 25개국 82만명 참가
콘솔게임 베타 테스트 사상 최대 규모 (2007.05)
** 헤일로(Halo)시리즈
콘솔게임은 FPS장르구현이 불가능하다
FPS(일인칭 슈팅게임)장르의 조작적인 특성상
PC용 게임의 전유물로 인식
콘솔 FPS 게임 (헤일로(2001) 이전출시)
불편한 조작성으로 소비자들의 외면
콘솔게임에 최적화된 조작성으로
게임플랫폼의 한계를 뛰어넘은 작품
- 참고문헌
-
김진석 (한국게임산업진흥원 게임문화진흥팀장)
백승재 (디지털비즈 200.10.12)
프랭크 오코너(번지소프트 헤일로 개발담당)
셰인 킴 MS 게임스튜디오 대표(본사부사장)
김동현 게임동아 2007.10.05
김성대 데일리노켓뉴스 2007.10.04
위드부시 모건(Wedbush Morgan)증권 보고서 2007.10.12 조선일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