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시계업체 로만손의 주얼리 라인진출과 글로벌패션브랜드의 비전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24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시계수출의 성공신화로 잘 알려진 로만손이
주얼리브랜드 J.ESTINA를 성공시키고 이탈리아로 본사를 옮기면서
글로벌 패션브랜드로 변화한다는 비전에 대한 PPT입니다
목차
시계브랜드 로만손
중동, 러시아 시장 개척
브랜드 확장 주얼리
브랜드 리뉴얼과 디자인 강화
로만손의 글로벌 전략
본문내용
시계브랜드 로만손

매출: 600억 원 (2006)
매출: 350억 원 (2007. 상반기)

중동,러시아: 시장점유율 1위
세계 70여 개국 수출

바젤 전시회 명품관 입성 (스위스. 2003)
아시아브랜드로는 3번째 (오리엔트, 세이코)

로만손의 글로벌전략

창립. 1988

브랜드마케팅 & 해외시장 개척
중동시장 집중공략
러시아 시장 석권
여자가 남자에게 가장 받고 싶은 선물 - 로만손 시계 선정
2006.10. 탑클래스

현지화, 토착화 성공
로즈 골드 도금 기술 (러시아인들의 빨간색 선호경향 반영)
여성용 팔찌 시계, 커팅글라스 시계
브랜드 이미지 구축
액세서리로서의 시계 이미지 전략
세르게이 텔레셰프 (비즈니스&워치 대표. 러시아)
참고문헌
이상덕. 2007.11.04. 매일경제
비즈니스&워치 판매담당 부장. 서울경제. 2004. 05. 10
세르게이 텔레셰프 (비즈니스&워치 대표. 러시아)
2006.10. 탑클래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전략] 로만손(ROMANSON)의 러시아진출 성공 전략
  • 로만손) 이다. 사실 로만손은 김연아의 스타파워에 힘입기 이전부터 기초부터 탄탄하게 해 왔던 내실 있는 기업으로써 OEM이 아닌 자기 브랜드로 수출에 주력한 손목시계 전문업체로 러시아, 중동, 동유럽 등 세계 62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기업’이다.나는 금속공예디자인 전공으로 이전부터 로만손 기업을 눈 여겨 보고 있었다.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기업이면서, 외국의 유명한 브랜드가 잠식하고 있는 시계/주얼리 업계에서 로만손

  • [국제마케팅] 로만손 경영전략
  • 목차Ⅰ.서론1.들어가며2.기업선정배경Ⅱ.본론1.로만손 기업개요1-1.회사소개1-2.연혁1-3.경영이념2.국내 시계산업 환경분석2-1.시계산업 특성2-2.높은 진입장벽2-3.OEM방식의 수출환경 변화3.로만손의 해외시장 진출 분석3-1.해외시장 진출 배경3-2.해외시장 진출 과정3-3.해외시장 진출 현황4.로만손의 내부역량분석4-1.로만손의 사업영역 현황분석4-2.SWOT5.로만손의 경영전략 분석5-1.글로벌 브랜드 전략5-2.글로벌 제품 전략5-3.글로벌 광고 전략5

  • [국제경영] 로만손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중동지역 중심으로
  • ㈜ 로만손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 중동지역 중심으로 -기업선정 동기서 론 시계산업 소개기업소개 및 로만손 기업현황로만손 해외시장 진출배경진출시장 - 중동 로만손 글로벌 경영전략 로만손 성공요인본 론로만손 향후 전략결 론 및 제언기업선정동기 우리 제품의 해외진출에 있어 브랜드 파워에 대한 부 재와 낮은 인지도 및 선호도가 부족한 현 시점.글로벌 시장에서 효과적으로 선진 외국 기업들과 경쟁하기 위해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

  • [국제경영] 로만손 해외진출 성공사례 -중동지역 중심으로
  • 브랜드로 한국의 시계를 세계 속에 심어 왔다. 현재 세계 시계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성장한 로만손은 그 명성을 바탕으로 시계 및 기타 액세서리 류를 포괄하는 종합 패션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다. 로만손은 21세기 브랜드 강국을 목표로, 지난 2005년 482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로만손이 브랜드 위상 제고에 주력을 다해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 잡고 세계적 명품 반열에 오를 수 있었는 지를 해외시장의 진출 배경 및 경영전략, 성공요인 등을 이

  • [국제경영] 로만손 해외진출사례 -중동지역을 중심으로
  • 로만손 이라는 독자적인 브랜드로 한국의 시계를 세계 속에 심어 왔다. 세계 시계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성장한 로만손은 그 명성을 바탕으로 시계 및 기타 액세서리류를 포괄하는 종합 패션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다. 로만손은 21세기 브랜드 강국을 목표로, 지난 2005년 482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로만손이 브랜드 위상 제고에 주력을 다해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 잡고 세계적 명품 반열에 오를 수 있었는지를 해외시장의 진출 배경 및 경영전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